• 손오공, 메가블럭 ‘레이싱 트랙세트’, ‘러닝 디럭스 빌딩백’ 신제품 2종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8-10-16

    • 조회 : 23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실내 활동 시간이 길어지는 가을·겨울 시즌,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메가블럭의 블럭완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이싱 트랙세트’와 ‘러닝 디럭스 빌딩백’은 메가블럭 퍼스트빌더 라인의 크고 안전한 유아용 맥시(Maxi) 블럭를 기본으로 한 학습용 놀이 블럭 제품들로 기존 퍼스트빌더 블럭들과 호환되어 실용성을 한층 높였다.

    ‘우리아기 첫블럭 레이싱 트랙세트’는 자동차 레이싱 놀이가 가능한 레이싱카 2대 및 트랙을 포함한 60피스의 블럭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이싱카는 바퀴가 달린 블럭 베이스로 두 가지 디자인의 자동차 커버 블럭을 서로 바꿔 매치할 수 있으며, 각 블럭 피스에는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그림이 새겨져 있어 아이들이 놀이에 쉽게 몰입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블럭놀이를 처음 시작하는 3세 미만의 유아들도 쉽게 레이싱카와 트랙을 조립할 수 있어 아이가 직접 만들어보며 성취감과 긍정적인 자존감을 육성시킬 수 있다.

     

     

       
     
    ‘우리아기 첫블럭 러닝 디럭스 빌딩백’은 그림, 숫자, 기호 등이 새겨진 무지갯빛 컬러의 150개 빌딩 블럭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블럭을 짝지어 맞추고 쌓으며 모양, 색, 단어, 숫자 세기 등을 학습하고 문제 해결 및 인과 관계 등의 통합 사고력도 키울 수 있다. 정리와 이동이 편리한 친환경 소재의 보관용 가방도 함께 기본 제공된다.

       
     
    이 밖에도 메가블럭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우리아기 첫블럭 빅빌딩백(80피스)’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온라인 구매 시 색상 선택이 어려웠던 기존과 달리 핑크와 블루 중 원하는 색상의 제품을 고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다양한 블럭을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는 500피스의 대용량으로 구성된 ‘우리아기 첫블럭 슈퍼 디럭스 박스’가 추가되어 더욱 풍성해진 라인업을 자랑한다.

    손오공의 마텔 브랜드 담당자는 “쌀쌀해진 요즘, 추위로 야외활동에 제한이 많은 영유아 자녀들을 가진 부모들은 아이들과 집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완구를 찾게 된다”며 “메가블럭의 신제품 2종은 기본적인 블럭놀이는 물론, 아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놀며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가미되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