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10월 17일] '오크' 사전예약 및 '로스트사가' 업데이트 등 주요 소식

    • 매일경제 로고

    • 2018-10-17

    • 조회 : 16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 서울XR스타트업, 일본서 해외 네트워킹 프로그램 ‘GXR J-Road’ 진행

     

    와이제이엠게임즈의 관계사인 서울XR스타트업(이하 SXS)은 ‘Global X-Road(이하 GXR)’프로그램의 해외 현지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GXR J-Road’를 일본 도쿄에서 진행했다고 전했다.

     

    GXR 프로그램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추진하는 2018 콘텐츠 특화 엑셀러레이터 지원 사업 중 하나다. XR전문 액셀러레이터이자 와이제이엠게임즈의 관계사인 SXS가 XR/블록체인 산업 육성을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8월 최종 선발된 10개사를 대상으로 사무 및 커뮤니티 공간 제공, 전문가 멘토링, IR 코칭 등을 제공해 왔다. 

     

    이번 ‘GXR J-Road’를 통해서는 초기 투자 지원금을 제공받을 팀 선발과 일본 시장 진출 가능성 모색, 그리고 ‘Tokyo XR Startups(이하 TXS)’와의 네트워킹 구축 등의 성과를 이뤄냈다.

     

    지난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일본 도쿄 현지에서 진행된 ‘GXR J-Road’에는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민용재 대표를 비롯해, 일본 ‘gumi’社의 쿠니미츠 히로나오 대표, ‘TXS’ 와카야마 야스치카 프로듀서, ‘NVIDIA’ 하시모토 카즈유키 시니어 디렉터, ‘하이브리드 벤처스’ 에비하라 히데유키 대표, ‘더블점프 도쿄’ 타마야 나오히토 COO,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김범석 일본 지사장이 함께해 콘텐츠 개발과 관련된 문제, 일본 시장 특성 등의 애정 어린 조언을 전했으며, TXS 멤버사인 ‘더블도쿄 점프’와 GXR 참가 기업 간의 만남(미니 밋업)도 이루어져 한일 기업 간 상호 협력 가능성을 확인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한편, 초기 자금 지원을 위한 중간 평가도 진행되어, ‘모션 캡쳐 시스템’, ‘VR 재활 치료 콘텐츠’, ‘VR 스포츠 게임’, ‘이미지 수익화 SNS’, ‘재능 활용 블록체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력 있는 우수한 콘텐츠들이 제시되었다. 이 중 ▲모션테크놀로지 ▲앱노리 ▲테크빌리지 ▲라인업 ▲언더핀 등 총 5개사가 높은 평가를 받아 GXR 프로그램 지원금 수상팀으로 선발되었으며, 중간 점검 우수팀을 대상으로 SXS의 투자 검토가 진행될 예정이다.

     

     

     

    ■ '포켓몬GO', 모부기-불꽃숭이 등 새로운 포켓몬 등장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에 「포켓몬스터DP 디아루가·펄기아」,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의 무대인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들이 등장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 등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은 앞으로 몇 주간에 걸쳐서 “Pokémon GO”에 출현하는 것은 물론 알에서도 부화가 가능하고, 레이드배틀에도 등장한다.

     

    또한 ‘포켓몬 박스 업그레이드’로 늘릴 수 있는 포켓몬 상한을 더 높이는 등 게임 내 각종 시스템도 개선될 예정이다.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새로운 포켓몬 트레일러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Pokémon GO”와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 '로스트사가', 무시무시한 괴력의 소유자! ‘프랑켄슈타인’ 코스튬 추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7일 할로윈 코스튬 및 펫 3종을 공개했다.

     

    할로윈 데이를 맞아 등장한 ‘프랑켄슈타인’은 오싹한 분위기의 코스튬으로,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괴물로 변신이 가능하다. 여기에 ‘잭 오 랜턴’, ‘위치바토리’, ‘프랑프 프랑켄 벳’ 등 펫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8명으로 팀을 구성해 오직 실력만으로 승부하는 ‘아레나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모드는 상대팀 전원을 쓰러트리면 승리를 할 수 있고, 먼저 3번을 이기면 최종 우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모바일 MMORPG ‘오크’, CBT 체험 모집 및 사전예약 시작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게임 플랫폼 Eplay에서 모바일 MMORPG ‘오크’의 CBT 체험 모집 및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Eplay는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Eplay를 통해 게임의 다채로운 영상을 확인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슬롯머신을 통해 Eplay에서 사용 가능한 Fun씨앗을 획득할 수도 있다.

     

    이펀컴퍼니는 오는 22일까지 Eplay를 통해 모바일 MMORPG ‘오크’의 CBT 체험 모집과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CBT 참여 및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참여자에게는 푸짐한 무료자원과 함께 고급 보석 상자, 불꽃 위병, 순금 보물, Fun씨앗 등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오크’는 장엄한 판타지와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로,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자유로운 커스터 마이징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육성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국내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시스템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스릴 만점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자사의 게임 플랫폼 Eplay를 통해 모바일 MMORPG 오크의 CBT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오크는 장대한 서사의 판타지를 보여주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이번 CBT를 통해 오크만의 매력을 미리 경험해보시길 바라며,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상범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