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부베베,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첫선

    • 매일경제 로고

    • 2018-10-23

    • 조회 : 11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마이크로 밤부 아기 이불세트는 아기의 쾌적한 수면에 도움을 준다. ⓒ밤부베베
    마이크로 밤부 아기 이불세트는 아기의 쾌적한 수면에 도움을 준다. ⓒ밤부베베

    10년 전통의 출산·유아용품 전문브랜드 밤부베베가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각 제품에 대한 파격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밤부베베는 대나무 소재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향상한 기능성 소재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우선 국내 최초 프리미엄 소재의 '마이크로 밤부 아기 이불세트'는 우수한 통기성과 땀 흡수력은 물론 먼지 발생이 적어 아기의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면보다 부드러우면서도 가볍고 정전기가 적어 연약한 아기 피부에 닿아도 안심이다. 대나무 소재의 우수한 자연 항균·항취성과 빠른 건조로 세탁이 용이한 점도 큰 장점이다.
     
    또한 국민 거즈 손수건이라 불리는 밤부베베의 솜사탕 거즈손수건 업그레이드 제품이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첫선을 보인다. 신제품 '거즈손수건 센서티브'는 국내 최초 MVS공법을 통해 제작된 거즈손수건으로, 민감한 아이를 위해 섬유 먼지를 최소화했다. 일반적으로 기계적 힘을 가해 제작되는 방적기술이 아닌 공기 회전을 활용한 방식의 MVS공법은 원단 자체에 먼지가 발생하지 않아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아기와 가장 오랜 시간 접촉하는 제품인 만큼 KC 국가공인기관인 FITI시험 연구원에서 안전인증과 유해물질 테스트도 마쳤다. 밤부베베는 전 제품을 원단부터 봉제까지 100%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보냉 파우치를 포함해 활용도가 한층 더 높아진 신제품 ‘맘 편한 기저귀 가방’과 마이크로 밤부 소재로 제작된 낮잠 이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안심 아기 이불세트 체험 시 선착순 400명에게 거즈손수건 센서티브 정품 1장을 제공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도 거즈손수건 센서티브 정품 1장을 추가 제공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전아름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