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코르셋, YG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투자 계약체결

    • 매일경제 로고

    • 2018-10-22

    • 조회 : 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은 YG 엔터테인먼트의 투자전문 자회사인 YG인베스트먼트(대표 한상봉)로부터 국내 및 아시아 시장 마케팅 강화를 위해 YG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협력과 병행하여 투자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국내 및 중국 및 동남아 시장에서 한류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K패션의 바람을 타고 엠코르셋의 다양한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데 협력을 꾀할 예정이다. 먼저 엠코르셋이 발행하는 40억 규모의 전환사채에 YG 인베스트먼트가 펀드를 조성하여 투자하는 것으로 협력의 첫걸음을 뗐으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엠코르셋과의 협력은 YG 엔터테인먼트가 언더웨어 전문기업과 진행하는 첫 전략적 협력으로, 란제리와 엔터테인먼트가 만나 어떤 폭발적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계현 엠코르셋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YG와 협력하여 전략적인 시너지는 물론 국내 및 해외 사업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향후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공동 브랜딩이나 콜라보레이션, 중국과 동남아 시장 진출 시 협력 등 다방면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YG는 140여명의 전문패션모델을 전속으로 보유한 YG케이플러스라는 국내 최대 모델에이전시를 자회사로 두고 있어 두 회사의 협력으로 아시아의 빅토리아시크릿이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엠코르셋은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 마이 사이즈 등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를 국내에 전개하는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으로 지난 7월 코스닥에 상장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만든 유기농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코라 오가닉스의 국내 독점판권 계약을 발표하며 코스메틱 분야 사업영역 확대도 예고해 주목을 받았다.

     

    The post 엠코르셋, YG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투자 계약체결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김수경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