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로칸오일, 신제품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

    • 매일경제 로고

    • 2018-10-24

    • 조회 : 5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염색 모발의 손상과 컬러 변질을 야기하는 모든 요인에 대한 케어 노하우를 담은 ‘컬러 컴플리트 라인’을 오는 29일 론칭한다.

     

    컬러 컴플리트 라인은 모로칸오일의 독자적인 신기술 ArganID™(아르간아이디)와 ‘COLORLINK™(컬러링크)’가 적용된 제품들로, 모로칸오일 최초 살롱 시술 서비스인 ‘크로마테크 서비스’와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샴푸, 컨디셔너, 스프레이의 홈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 모로칸오일 ‘컬러 컴플리트 라인’

     

    ArganID™(아르간아이디)는 캡슐화된 아르간 오일이 모피질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감싸줘 색소가 오래 머무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며, ‘COLORLINK™(컬러링크)’는 케라틴 구조를 재건해 모발 회복을 돕고, 물에 강한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해 색소가 씻겨나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모로칸오일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초로 선보이는 살롱 시술 서비스 ‘크로마테크 서비스’는 크로마테크 프라임(염색전처리제), 크로마테크 포스트(염색후처리제)로 구성돼 염색 시술로 인한 모발 손상과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며 시술 후 컬러의 선명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시술 후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는 홈케어 전용 제품 ‘컬러 컴플리트 컨슈머 키트’를 사용하면 손상 모발을 매일 케어하면서 컬러 지속력을 높여 줄 수 있다.

     

    컬러 컴플리트 컨슈머 키트의 ‘컬러 컨티뉴 샴푸’와 ‘컬러 컨티뉴 컨디셔너’는 손상된 케라틴 구조의 복원을 돕고 영양을 공급해 컬러 지속력을 높여주며, ‘프로텍트 & 프리벤트 스프레이’는 가벼운 타입의 리브-인 컨디셔너로 햇빛, 대기 오염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컬러가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수시로 사용해주면 더욱더 선명하게 오래가는 컬러 효과를 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은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을 기념해 금일부터 카카오 헤어샵과의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해, 카카오 헤어샵에서 살롱을 예약 후 모로칸오일 컬러 케어 메뉴로 염색 시술 시, 선착순 2천 명에게 4만 원 상당의 ‘컬러 컴플리트 컨슈머 키트’(특별 판매가 2만원)를 무료 증정한다.

     

    한편, 오는 29일, 모로칸오일은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과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타일링 이벤트를 새빛섬의 FIC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론칭과 동시에 국내 주요 살롱에서 ‘컬러 컴플리트 라인’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