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 시 몬스터 헌터 : 월드 증정

    • 매일경제 로고

    • 2018-10-24

    • 조회 : 10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 지사장 David Fu)는 10월 24일부터 11월 29일까지 한달 간 ASUS 지포스 그래픽카드 구매 시 인기 스팀게임 몬스터 헌터 : 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몬스터 헌터 : 월드는 캡콤에서 개발한 프랜차이즈 게임으로 헌팅 액션 장르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2018년 1월 PS4 출시 이후 올해 8월에 PC 버전이 발매돼 현재까지 1,000만 장 이상의 판매를 올린 인기 게임이다.

     

    현재까지 출시된 시리즈 중 PS4를 기반으로 해 그래픽이 상향돼 최고의 플레이를 선사하고 있으며 밤과 낮의 구분과 타격 효과, 파티클 이펙트 및 몬스터의 부위 파괴 등의 세세한 표현으로 미려한 그래픽 표현을 통해 몬스터 수렵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의 대거 등장과 더불어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은 것도 몬스터 헌터 : 월드의 장점이기도 하다. 특히 초심자를 위한 다양한 보조 시스템을 통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이러한 몬스터 헌터 : 월드에 대해 ASUS는 엔비디아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24일부터 11월 29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ASUS의 ROG Strix, Dual, Cerberus를 포함한 ASUS GeForce 1060 6G 이상 모델부터 ASUS GeForce 1070 Ti 시리즈까지 적용돼 진행되며 구매영수증과 제품 시리얼을 이벤트 담당자에게 보낸 후, 부여 받은 NVIDIA 코드를 통해 엔비디아 리뎀션 웹사이트에서 진행하면 된다.

     

    회원 가입 후, ASUS에서 받은 코드를 넣고 자신의 스팀계정으로 로그인해 연동하면, 게임을 받게되는 방식으로 기존의 방식보다 훨씬 간편해 졌다.

     

    몬스터 헌터 : 월드가 구축하고 있는 장대한 맵과 미려한 디자인을 ASUS의 그래픽 카드를 통해 100% 구현 형태로 즐길 수 있으며 타격감 넘치는 그래픽을 즐길 수 있어 ASUS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는 게임이다.

     

    ASUS ROG STRIX 시리즈는 ASUS만의 기술력이 집약되어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특허 기반의 윙블레이드를 탑재해 더 많은 풍량과 Aura Sync 지원을 통해 RGB LED 조명으로 자신만의 컬러로 게임 시스템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DUAL/CERBERUS 라인업 기반의 ASUS 그래픽 카드 시리즈의 경우 DUAL 모델은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로 LED 표현에 최적화된 컬러를 갖추고 있으며 55도 이하에서는 팬이 구동되지 않는 제로 팬 기술이 적용되어 정숙한 시스템을 요구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ASUS CERBERUS 라인업의 경우 강렬한 로고의 형태의 디자인을 따라 백플레이트도 제품의 브랜드처럼 지옥을 지키는 파수견 켈베로스의 문양으로 제작됐다.

     



    김희철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