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26일부터 아이폰 XS, XS 맥스, XR 사전판매 시작

    • 매일경제 로고

    • 2018-10-25

    • 조회 : 19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아이폰XS 맥스와 아이폰XS ©애플

    LG유플러스는 오는 26일부터 애플의 아이폰 XS, XS 맥스, XR의 '사전판매'와 애플 워치 시리즈 4 '입고알림 신청' 서비스를 시작한다. 전국 U+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U+ Shop'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규 아이폰 3종 및 애플 워치 시리즈4의 정식 출시일은 내달 2일이다.

     

    LG유플러스는 신규 아이폰 구매 비용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하나카드 제휴 할인’을 운영한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기기 구입 24개월 후 구입한 출고가의 최대 40%를 보상 받을 수 있다.

     

    또 아이폰 XS, XS MAX, XR를 구매하는 모든 이들은 ‘U+ 패밀리 하나카드’ 자동이체를 통해 월 통신료의 25%, 최대 3만원까지 절감할 수 있다. 여기에 ‘삼성카드 V2’ 제휴 혜택을 함께 받을 경우 최대 108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에서는 이러한 특별 구매 혜택을 통해 고객이 아이폰 XS(64GB)를 최고가 요금제인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로 쓰더라도 월 79,00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1월말까지는 아이폰 분실/파손 걱정을 덜어주기 위한 ‘특별 분실/파손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프로모션’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폰 분실/파손 보험료를 최대 30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신규 아이폰의 높아진 출고가에 맞춰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 범위를 넓힌 분실/파손 보험(월 8,800원)을 무상으로 쓸 수 있다. 또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iPhone XS 및 XR 24개월형)에 가입한 고객들은 2년내 액정 파손 시 제조사 공식 AS를 통해 최초 1회 수리비용의 70%(자기부담금 30% ‘최소 3만원’ 제외)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애플 워치 시리즈4를 공시지원금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애플의 무선 이어폰 ‘AirPods’을 50% 가량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애플 워치 포함 스마트 기기의 월 정액을 최대 2대까지 무료로 지원받아 데이터 및 요금 부담을 덜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U+ Shop'에서는 애플워치 시리즈4 구매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26일부터 '입고알림 신청'을 진행한다. 입고알림을 신청한 고객들은 내달 2일부터 기기 입고에 따라 순차적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도 다양하다. 신규 아이폰 사전판매를 신청한 고객은 아이폰 및 애플워치 듀얼 충전 스탠드,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에어팟 케이스,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프라이어, 보조배터리 및 라이트닝 케이블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애플 워치 시리즈4를 구매한 모든 이들에게는 '엘라고 W 애플 워치 충전거치대'가 지급된다.

     

     



    신근호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