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식품,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담은 ‘베지밀 설 선물세트’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1-21

    • 조회 : 9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설 명절을 맞아1만 원대의 실속형 ‘베지밀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정식품은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중저가 선물세트의 구매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베스트셀러 품목과 연령별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품목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콩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지난 1973년 출시 이후 46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지밀 A’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하여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영양 두유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참깨의 고소한 맛은 살리고 안토시아닌, 세사민, 세사미놀 등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담은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등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정식품의 베스트셀러 품목들로 구성했다.

    또한, 단백질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하고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강화한 시니어 맞춤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영양이 풍부한 두유에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좋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견과류를 사용해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전 연령층이 두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몸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과 아르지닌 성분함유,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천천히 소화·흡수되는 결정과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 부모님이나 은사님 등 연배가 높으신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올 설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46년의 두유 개발 노하우가 담긴 ‘베지밀 설 선물세트’로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에게 건강한 한 해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kr),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46%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 (080-930-8888 / 02-553-8888)을 통해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