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신상] 크록스-스와로브스키-팀버랜드, #갖고싶다그램 신상 리스트 3

    • 매일경제 로고

    • 2019-01-30

    • 조회 : 22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심쿵부터 귀요미까지, 크록스 '한글 지비츠'

     

    크록스가 한국 소비자들을 겨냥해 ‘한글 지비츠 컬렉션’을 내놓았다. 지비치는 크록스 신발의 상부 구멍에 쉽게 꽂고 뗄 수 있도록 제작한 슈즈 액세서리로, 다양한 지비츠를 조합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크록스가 알파벳을 제외한 다른 문자를 디자인으로 채택한 것은 한글이 처음이다. 신조어 ‘심쿵’, ‘내꺼’, ‘귀요미’, ‘열공’을 비롯해 ‘ㅎ’, ‘ㅋ’ 등 총 6종으로 구성했다.

     

    정선영 크록스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한국 밀레니얼 세대의 소통 트렌드와 취향을 반영해 이번 한글 지비츠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아기자기한 지비츠 장식을 활용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나만의 DIY 크록스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소개했다.

     

    # 백조가 포인트, 스와로브스키 아이웨어 '스완'

     

    아이웨어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아이웨어가 론칭 2주년을 맞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스완’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스와로브스키를 상징하는 백조 로고의 디테일을 선글라스 옆 테 라인에 더해 포인트를 줬다.

     

    스와로브스키 아이웨어 담당자는 “크리스털 스완 덕분에 스와로브스키의 페미닌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표현돼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일상부터 여행까지, 팀버랜드 '트래블 핏 컬렉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2019 S/S 시즌을 맞아 여행족을 위한 ‘트래블 핏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팀버랜드 특유의 감성을 담아 도시 라이프와 자연 무드가 함께 있는 어패럴 라인이다. 봄버 재킷부터 야상, 셔츠, 조거 팬츠 등 여행지와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팀버랜드 관계자는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다양한 상황이나 환경 속에서도 언제든 활용하기 좋은 실용성 있는 제품들을 선호한다”며, “트래블 핏 컬렉션은 여행에 딱 좋은 어패럴 컬렉션으로 이번 설 연휴 때 활용하기 좋을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사진=크록스, 스와로브스키, 팀버랜드 제공

     



    오지은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