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킨 빅플래닛, 친환경 인증 받은 ‘이코스피어 섬유유연제’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2-18

    • 조회 : 48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생활·교육 브랜드 '빅플래닛'이 친환경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섬유를 순하게 케어하는 ‘이코스피어(Ecosphere) 섬유유연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코스피어 섬유유연제는 콩에서 추출한 친환경 식물성 오일 원료를 사용해 섬유의 손상을 줄여 새 옷 같은 상쾌한 느낌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친환경 원료로 조향된 코튼 플라워 향 오일과 식물성 원료을 사용해 자연에서 완전히 생분해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생활용품으로 인증받았으며,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학 방부제 대신 보존 기능이 있는 식품 첨가제인 황금뿌리 추출물을 사용해 좋은 향은 물론 항균 및 방취 효과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빨래 후 정전기가 발생하는 현상을 방지하여 입을 때마다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하며, 은은하게 흩어지는 자스민 향에 라즈베리 오렌지의 달콤상큼한 향이 더해져 포근하고 달콤한 느낌까지 제공한다. 두 개 제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판매된다.

     

    뉴스킨 코리아 남태규 빅플래닛 팀장은 “식물성 오일 원료를 사용해 섬유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피부에도 안전한 친환경 자연주의 섬유유연제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은은하게 흩어지는 달콤하고 산뜻한 향은 물론 항균 및 방취 효과도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코스피어 섬유유연제 패키지 구매 시 이코스피어 섬유탈취제(100ml)를 추가 증정하며, 섬유유연제 패키지 3개 구매 시마다 이코스피어 샘플 3종 키트(코튼 플라워향 섬유유연제 100ml + 세탁세제 100ml + 주방세제 70ml)를 함께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 진행되며. 제품은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을 비롯해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방에서 바로 주문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