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블리, 피부 기초 강화 솔루션 ‘인진쑥 라인’ 신제품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2-18

    • 조회 : 78

    • 댓글 : 1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부건에프엔씨㈜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에 이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인진쑥 라인’의 신제품 인진쑥 밸런스 샤워 필터와 인진쑥 리턴 에멀젼을 출시했으며 오는 22일(금)에는 인진쑥 밸런스 클렌징 워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리블리의 인진쑥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고함량의 인진쑥 추출물이 고농축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블리블리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담긴 제품이다. 불필요한 것은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으로만 구성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블리블리의 대표적인 라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인진쑥 밸런스 샤워 필터’는 농축된 비타민 C겔이 잔류염소를 제거하고 아보카도 오일 및 인진쑥추출물 함유로 매끈한 피부결과 부드러운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인위적인 색소와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누구나 사용이 가능해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로 블리블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품절을 기록했다.

    ‘인진쑥 리턴 에멀젼’은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고수분 타입의 에멀젼으로 피부에 산뜻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며, 인진쑥의 깊은 진정 에너지가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화장품을 여러 개 사용하기 힘든 남성들의 경우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와 인진쑥 리턴 에멀젼만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오는 22일에 출시 예정인 ‘인진쑥 밸런스 클렌징 워터'는 화학 계면 활성제가 아닌 코코넛 유래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소화했으며, 피부pH와 유사한 약산성의 클렌징 워터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순한 타입의 클렌저이다. 8중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판테놀 함유로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블리블리의 인진쑥 라인의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imvely.com)를 비롯해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소공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공항점, JDC 면세점 제주공항점에 입점한 상태이며,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영플라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시티몰,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