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25일] '난세' CBT와 '오크' 업데이트 등 주요 소식

    • 매일경제 로고

    • 2019-02-25

    • 조회 : 28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 ‘오크: 복수의 맹세’, 신규종족과 던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Zul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중국 최대 개발사 텐센트가 중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현재 국내에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크: 복수의 맹세(이하 오크)’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독특한 어둠의 힘을 기반으로 한 마법 스킬을 사용하는 신규 종족 ‘다크엘프’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래곤 무덤, 질서 신전, 늑대소굴 등의 지하성 던전과 자이언트 드래곤 천공, 해머요새, 전해의 심연 등의 길드 던전, 황혼의 도시, 용암의 핵과 같은 단체 던전까지 다채로운 신규 던전도 새롭게 오픈 되어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최고 레벨이 60에서 70으로 확장되면서 전투마스터, 근위대장, 전략가 3계열의 재능이 기존 6개에서 8개로 늘어났으며 새로운 재능을 강화시킬 수도 있게 됐다. 또한, 대대적으로 직업별 스킬 밸런스가 조정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법사, 주술사, 흑마법사, 목사, 사냥꾼 계열이 가진 스킬 몇 가지가 변경됐다.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펫들로 파티를 맺어 탐험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펫 탐험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한 펫으로 구성한 펫만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친구의 펫으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줄 수도 있다.

     

    이용자와 펫의 친밀도와 펫 탐험 스킬이나 특정 탐험 스킬 등에 의해 탐험 시간이나 노선이 달라지기 때문에 조합도 중요하다. 펫 탐험 이후에는 펫 상점에서 저품질의 짐이나 여러 가지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오크가 최고 레벨 확장과 스킬 밸런스 조정, 펫 탐험 등 내용이 담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풍성해진 오크를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이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는 오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신작 무협 MMORPG ‘난세: 영웅의 탄생’ CBT 실시...모델은 최민수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난세: 영웅의 탄생’이 CBT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난세: 영웅의 탄생’은 많은 이용자가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MMORPG이다. 총 7개 문파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서버 오픈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시대가 바뀌고, 이에 따라 전장 규모가 확대되거나 훨씬 치열해지는 전투 콘텐츠는 이용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준다.

     

    최종적으로 게임 콘텐츠와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하려는 목적으로 금일부터 CBT를 실시하는 ‘난세: 영웅의 탄생’은 문화상품권과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BT 쿠폰 공개, CBT 푸시 보상, 출석 체크 프로모션을 통해 CBT에서 사용가능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CBT 기간 중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한편, ‘난세: 영웅의 탄생’ 홍보모델로 발탁된 최민수는 카리스마 넘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중 한 명이다. 최민수는 앞으로 홍보모델로서 게임을 다양하게 알릴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난세: 영웅의 탄생 홍보모델 최민수 발탁 소식을 전하면서 CBT를 시작했다.”라며, “게임의 거대한 스케일만큼 풍성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직 정식 오픈은 아니지만 안정적인 서비스로 만족감 높은 CBT, 기대 이상의 게임을 보여드릴 테니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게임에 대한 의견도 아낌없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상범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