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론칭 10주년 맞이한 르베이지, 슈퍼모델 ‘앰버 발레타’와 함께

    • 매일경제 로고

    • 2019-02-27

    • 조회 : 3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내셔널 여성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90년대 패션계를 이끌었던 전설의 슈퍼모델이자 美 영화 및 드라마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앰버 발레타(Amber Valletta)를 발탁했다.

     

    # 르베이지(LEBEIGE),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 ‘앰버 발레타’를 모델로

     

    앰버 발레타는 이탈리아 잡지 보그 모델로 데뷔해 베르사체, 샤넬, 구찌 등 럭셔리 명품 브랜드의 글로벌 뮤즈로 활동해 왔으며, 수 차례의 보그 표지 모델을 거쳐 헐리우드에 입성, 영화와 드라마에서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년간 르베이지의 뮤즈로는 칸의 여왕 전도연, 월드스타 김윤진, 배우 이미숙, 장미희, 최명길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모델이 활약해 왔으며, 안드레아 마르쿠치(Andrea Marcucci), 데일리 헤이든(Dayle Haddon), 크리스티나 크루즈 (Christina Kruse) 등 글로벌 패션계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각계의 인사들이 거쳐간 것으로 유명하다.

     

    앰버 발레타는 ‘글로벌 슈퍼모델’ 답게 19SS 시즌컷 촬영에서도 능숙한 포즈와 넘치는 고혹미를 발산, 우아한 기풍을 컨셉으로 하는 르베이지의 분위기를 더 고급스럽게 표현해 냈다는 찬사를 받았다.

     

    # 론칭 10주년 컬렉션 테마는 ‘뉴 클래식(New Classic)

     

    론칭 10주년을 맞이하는 르베이지는 2019SS 컬렉션에서 ‘뉴 클래식(New Classic)’을 테마로, 섬세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재킷과 코트를 비롯해, 추상화에서 볼 수 있던 아티스틱한 패턴을 프린트한 블라우스 등 정제된 상품 라인과 모던한 컬러감을 제안한다.

     

    또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Identity)를 재해석해 르베이지의 로고를 ‘타이포그래피(Typography)’로 새롭게 디자인해 ‘클래식 미니멀리즘’을 표현하는 르베이지의 로고를 티셔츠, 팬츠 등에 적용해 또 다른 느낌의 클래식(New Classic)을 제안했다.

     

    # 앰버 발레타, 르베이지의 시그니처 ‘하트포아이 캠페인’도 참여

     

    또한, 엠버 발레타는 르베이지가 론칭 첫 해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도네이션 캠페인 ‘하트포아이(HEART FOR EYE)’에도 참여했다.

     

    르베이지의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삼성서울병원과 함께 진행하는데, 심장(Heart)을 모티브로 한 브로치를 매년 출시, 그 판매수익금을 저소득층 어린이의 개안 수술비로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르베이지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총 334명의 어린이들의 개안수술과 시력 회복을 도왔다.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전도연, 크리스티나 크루즈 (Christina Kruse), 니키 테일러(Niki Taylor) 등 국내외 유명 모델, 배우, 아티스트들이 매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데, 금년에는 뮤즈인 엠버 발레타와 함께 진행했다.

     

    # 론칭 10주년 기념, 도네이션 위크 실시

     

    르베이지는 론칭 10주년을 기념하는 ‘도네이션 위크’도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까지 진행한다.

     

    르베이지의 ‘도네이션 위크’는 지난 10년간 하트포아이 캠페인을 위해 선보인 르베이지의 브로치 아카이브를 모티브로 새롭게 디자인된 10주년 티셔츠와 클러치, 실크스카프, 이니셜 주얼리 등을 ‘도네이션 위크 에디션’으로 1200개 한정 출시한다.

     

    르베이지의 유중규 팀장은 “르베이지는 지난 10년간 ‘클래식 모더니즘(Classic Modernism)’을 컨셉으로 변치 않는 클래식한 스타일과 아름다운 패션으로 고객과 소통해왔습니다. 르베이지는 앞으로도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해나갈 예정이며, 10년을 함께해 주신 고객께 감사와 사랑을 담은 다양한 론칭 행사를 2019년 하반기까지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고 말했다.

     

    The post 론칭 10주년 맞이한 르베이지, 슈퍼모델 ‘앰버 발레타’와 함께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김수경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