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용전동차 스타트업 디트로네, 뉴욕 프리미엄 백화점 ‘버그도프굿맨’ 공식 입점

    • 매일경제 로고

    • 2019-03-07

    • 조회 : 68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유아 전동차 전문 기업 디트로네에서는 뉴욕의 중심가에 위치한 프리미엄 백화점 버그도프굿맨에 공식 입점 소식을 금일(3월 7일)밝혔다.

     

    뉴욕 프리미엄 백화점 ‘버그도프굿맨’은 뉴욕중심에 위치한 고급 백화점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 있는 뉴욕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백화점이다. 이번 디트로네의 입점은 해당 백화점에서 추구하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디트로네’ 브랜드 이미지가 맞닿아 이루어진 결과다.

     

    입점 제품은 ‘디트로네S’로 최대 3인이 탑승 가능한 패밀리 전동차다. 디트로네S는 아이들만 탑승 가능했던 기존의 전동차와는 다르게 부모도 함께 탑승할 수 있는 액티브 보드 모드, 리모컨 없이 아이가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캐주얼 드라이브 모드, 수동으로 조정 가능한 크루즈 모드를 통해 퍼스널모빌리티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처음 디트로네와 ‘버그도프굿맨’ 백화점의 인연은 2015년 크리스마스 한정판 선물로 ‘디트로네’가 담당 MD의 눈에 들면서 시작되었다. 당시 크리스마스가 임박한 시점에서 담당 MD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디트로네가 픽업되었고, 완판 될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은 것이 첫 만남이었다. 당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디트로네’의 미국 명품 백화점에서 론칭 성공 여부를 두고 많은 우려가 있었지만 뉴욕 소비자 선택으로 그 우려가 불식된 계기가 되었다.

     

    디트로네 관계자는” 백화점 입점 이후 고객들로부터 디트로네의 디자인, 기능성, 브랜드가치의 우수성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되면서, 별다른 외부 마케팅 없이도 입소문으로, 상류 미국인들 사이에서 디트로네를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으며 매출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어 앞으로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트로네는 미국, 유럽, 중국, 홍콩 등 해외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수출을 늘려가고 있으며, 국내시장에서도 직영점과 관련 제휴 기업을 늘려가며 브랜드 가치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