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디오자키' 몬스타엑스 "물 들어올때 노 저어야, 슈퍼스타 될 것"

    • 매일경제 로고

    • 2019-03-13

    • 조회 : 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몬스타엑스가 '쇼!오디오자키'를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올려 '슈퍼스타'가 되겠다고 말했다.

     

    13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쇼!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성시경과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 원호 기현 민혁 주헌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몬스타엑스 원호과 기현, 민혁, 주헌은'몬스타일' 코너를 통해 감미로운 라이브 등 다양한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과시한다.

     

    민혁은 "처음 '쇼!오디오자키'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라인업 보고 부담이 됐다. 저희 라디오는 청취자들과 소통을 하는 것을 생각했다. 저희끼리 콘텐츠를 잡고 만들어간 경험이 있어서 도움이 됐다. 떨지 않고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헌은 다인원 진행에 대해 "저희는 네 명이서 한다. 브이앱 할 때 '대화쇼'를 하는 것 같다고 했는데 그것도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한 명이서 낼 수 없는 에너지가 있고 아이디어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줬지만 푼수 같고 친구 같은 면을 보여주면 좋아하지 않을까. 어머님 세대 뿐만 아니라 저희 나이 연령대 친구들과 공감하면서 하겠다"고 말했다.

     

    민혁은 또 "사장님께서 항상 '물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한다'고 했다. 이번에 음악방송 1위도 하고 성적도 좋았다. (몬스타엑스가) 대중성이 모자라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기회에 대중성 잡아서 슈퍼스타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여수, 진도, 통영 등 전국을 돌아 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각종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다. 이후 이들의 콘텐츠의 자세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은 TV를 통해 공개된다.

     

    '쇼! 오디오자키'로는 성시경과 박명수,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

     

    tvN '쇼! 오디오자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되며, 오디오 LIVE는 팟빵을 통해 청취 가능하다.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com


    이미영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