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탕보다 더 달콤한 화이트데이 이색 선물

    • 매일경제 로고

    • 2019-03-13

    • 조회 : 7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봄바람이 살랑이는 3월과 함께 여자친구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달콤한 사탕이나 초콜릿도 좋지만 먹으면 사라지는 일회성의 선물보다 오래도록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IT 기기 선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여자친구의 예쁜 모습을 담을 즉석 카메라부터 일상을 즐겁게 해줄 무선 이어폰,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켜줄 미니 공기청정기까지 센스 있는 특별한 선물로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화이트데이 선물을 추천한다.

    ■ 한국후지필름, 여자친구의 예쁜 모습을 담을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
    한국후지필름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동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는 ‘프레임 그랩 (Frame Grab)’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달콤한 시간들을 예쁘게 간직할 수 있다.

     

     

       
     
    또한 4.0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줌 기능과 셀피 미러가 있어서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이중 노출모드와 벌브모드 외에 사진 한 장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분할 촬영 (split) 모드’와 다양한 사진을 독특하게 배치한 ‘콜라주 촬영 (collage) 모드’, 빠른 셔터로 4가지 장면을 촬영하는 ‘연속 콜라주 (time shift collage)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독특하고 다양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로 사진을 보정해서 보다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기존 16종 이미지 필터에 노스텔지어 (Nostalgic) 필터와 피부 광택(Skin Brightening) 필터 2종을 새롭게 추가해 총 18가지의 이미지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션 (motion)’ 기능에서 순서 (Sequence) 필터, 사진 테두리를 어둡게 해주는 레트로 (Retro) 필터, 35mm 필름 효과를 주는 필름 (Film Frame) 필터 총 3가지 비디오 필터를 추가로 적용해 촬영한 동영상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메트블랙과 부드러운 느낌의 베이지 두 가지가 있다.

     

    ■ 삼성전자, 여자친구의 일상을 즐겁게 만들어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삼성전자의 '갤럭시 버즈'는 완전히 자유로워진 인이어(In-ear) 무선 이어폰으로 콤팩트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갖줬다.

     

     

       
     
    귀에 쏙 맞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더 작고 가벼워져 장시간 이동이 잦거나 운동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한다면 편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크기별로 3종의 윙팁과 이어팁을 제공해 사용자의 귀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는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을 적용해 마치 공연장에 와있는 것처럼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어버즈 안팎의 2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 상황에 따라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고 외부의 소음을 차단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또렷한 목소리로 통화할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음악 재생은 최대 6시간, 통화는 최대 5시간까지 가능하며, 전용 케이스를 통해 추가 충전 시 최대 13시간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는 블랙·화이트·옐로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 에어글코리아, 여자친구의 건강을 지켜줄 미니 공기청정기 '미니 AG25’
    에어글코리아의 ‘에어글 미니 AG25’는 프리필터, 활성탄소 필터, cHEPA 필터, 티타늄 프로 모듈로 구성된 4단계 필터 기술을 적용했다. 4단계 필터 기술은 공기 중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실내 공기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해 미세먼지로부터 여자친구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커버 겸용으로 제작된 프리필터는 큰 먼지의 입자를 1차적으로 걸러 낼 수 있으며, 티슈 등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닦아내 청결성을 유지할 수 있다.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활성탄소 필터는 마이크론 미립자를 여과하는 기술로 담배 연기, 냄새 및 기타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나 벤젠, 가스, 악취 및 화학 물질과 같은 내부 공해를 효율적으로 저하시킨다. cHEPA 필터는 0.3 마이크론 크기의 미립자를 여과하는 기술이 적용돼 먼지, 꽃가루, 연기, 동물 비듬, 담배 연기 등 미세한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이와 함께 에어글 미니 AG25는 원터치 및 자동 클리어 기술, 자동 온도 조절 설정, 편리한 필터 교체 등 휴대성, 내구성, 안전성, 편의성을 고려했다. 콤팩트 한 크기로 차량이나 개인 사무실, 주방, 캠핑 등 어느 장소에서나 이동 및 배치가 자유롭다.

     

    업계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로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은 남성들이 많다”며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IT기기를 선물해 즐겁고 행복한 화이트데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