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몰, 첨가물 없는 100% 닭 가슴살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제로’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3-21

    • 조회 : 8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첨가물 없이 100% 닭가슴살로 만든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제로’와 ‘생닭안심살’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제로’의 경우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3팩 구매 시 정가 10,500원에서 약 80% 할인된 가격인 2,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굽네몰의 ‘로드닭’은 운동선수, 피트니스&머슬업(Fitness & Muscle up)을 위한 전문가용 닭가슴살 브랜드다. 앞으로도 굽네몰은 두 브랜드의 건강한 이미지를 접목시킨 닭가슴살 제품을 지속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두 제품 모두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 100% 닭가슴살과 닭안심살만을 사용한 건강식으로 깨끗하고 신선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제로’는 방부제나 설탕, 소금 등 일체의 첨가물도 전혀 들어가지 않은 순수 100% 국산 닭가슴살로 만들었다. 신선한 국산 닭가슴살에 국내산 참나무를 훈연해 닭가슴살의 촉촉한 맛과 은은한 참나무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0.5cm로 얇게 슬라이스한 후 1회분으로 소량 포장해 추가로 손질할 필요 없이 먹을 양만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운동선수, 트레이너뿐 아니라 식단관리를 철저히 하는 사람들도 믿고 먹을 수 있다. 제품 100g당 단백질 함량은 27g이며 가격은 3,500원이다.

     

    로드닭 시리즈에는 3월 7일 출시된 ‘로드닭 생닭안심살’도 있다. 육질이 부드럽고 촉촉해 닭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 덩어리씩 개별 냉동해 필요한 만큼만 조리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며, 닭죽이나 텐더스틱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에 사용할 수 있다. 제품 100g당 단백질 함량은 22g이며 가격은 7,600원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몰은 로드FC와 함께 두 브랜드의 긍정적이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확산시키고자 ‘로드닭’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이를 토대로 공동 개발 제품인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제로’와 ‘로드닭 생닭안심살’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굽네몰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탁과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