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텔V2' 박진경 PD "김태호 PD는 '태호神', 신작 잘될 것"

    • 매일경제 로고

    • 2019-03-29

    • 조회 : 19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마리텔V2' 박진경 PD가 신작 준비 중인 김태호 PD를 '태호神'이라고 언급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진경, 권해봄 P와 함께 김구라, 안유진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마리텔 V2'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전문가가 인터넷 생방송을 하며 자신만의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17년 6월 시즌1 종영 이후 1년 10개월 만에 새 시즌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특히 '마리텔 V2'는 '무한도전' 김태호 PD의 신작과 함께 MBC 예능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진경 PD는 과거 '무한도전' 조연출로 김태호 PD와 함께 일하기도 했었던 터.

     

    박진경 PD는 "김태호 PD는 예능국 내에서 '태호신(神)'으로 불린다. 감히 이름을 입에 올릴 수 없는 분이다. 나와 나란히 언급될 분이 아닌데 그럴 때마다 얼굴이 뜨거워진다"고 말했다.

     

    박 PD는 "'태호신'의 신작은 잘 될 것"이라면서 "우선 내 프로그램이 급하다. 잘 돼야 한다. 우리부터 잘 되고, 그쪽은 잘 될 거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박진경 PD는 또 정형돈과 '무한도전' 이후 약 4년 만에 '마리텔'로 의기투합 했다.

     

    박진경 PD는 "그렇게 애정이 있진 않다. 내가 '무한도전'에 조연출로 참여한 기간은 3개월 밖에 되지 않았다"고 웃으며 "정형돈의 매력을 살려주는 역할을 많이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마리텔 V2'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전문가가 인터넷 생방송을 하며 자신만의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17년 6월 시즌1 종영 이후 1년 10개월 만에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마리텔 V2'는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로 출연하는 아이즈원 안유진과 함께 김구라, 박지원, 정형돈, 김동현, 조남진, 강부자, 한준희, 조우종,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최근 시험방송을 진행,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마리텔 V2'는 이날 오후 9시50분에 첫방송 된다.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이미영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