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 트라하 예비 유저에게 추가 선물 지급 결정 등 29일 소식 모아보기

    • 매일경제 로고

    • 2019-03-29

    • 조회 : 20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넥슨은 29일 '마블 배틀라인', '린: 더 라이트브링어',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메이플스토리M', '트리오브세이비어', '트라하' 등 온라인-모바일게임 라인업 소식을 전했다.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에는 ‘스타크 실험실’을 추가했다. ‘스타크 실험실’은 ‘마블 배틀라인’의 업데이트 콘텐츠와 카드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정식 업데이트 전 사전 플레이 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양질의 서비스를 이어 나가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스타크 실험실’에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인 ‘배틀월드’ 카드 약 80종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는 ‘아레나 51’ 대전 모드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울트론’에게 침략 당한 50층 구성의 ‘호드 모드’를 추가했다. 1층부터 50층까지 한번에 최대한 높은 층까지 탈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층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또, 한 명 이상 같은 팀원이 전장에 참여할 경우 해당 팀 캐릭터의 능력치가 추가되는 ‘팀 시너지’도 추가했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첫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2종 순백의 소녀 ‘린’과 사막여우 ‘슈키링’을 추가했다. 주인공 ‘린’은 지원형 캐릭터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디버프를 제거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고, ‘슈키링’은 ‘모래 회오리’, ‘모래먼지’ 등 스킬로 적에게 연쇄 피해를 입힌다.

     

    이와 함께, 세 번째 레이드 보스 ‘칸헬’을 ‘쉬움’, ‘보통’, ‘어려움’ 모드별로 업데이트 하고, ‘강림의 제단’ 등장 영웅을 광역 범위로 공격이 가능한 오드아이 메이드 ‘카프리카’로 변경했다.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액션RPG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는 신화급 무장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신화급 무장 ‘보연사’와 ‘맹획’을 추가하고 전용 코스튬 및 무기를 함께 선보였다.오나라의 수호신 ‘보연사’는 뛰어난 무예 솜씨와 민첩함을 지니고 있으며, 남중의 왕 ‘맹획’은 강한 완력을 자랑하는 최강의 전사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신화급 무장은 기존의 화, 수, 목 속성을 무시하는 강력한 효과의빛,어둠 속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석’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신석 강화’ 시스템을 추가했다. 최대 ‘+5강’까지 ‘신석’ 강화를 진행하면 능력치를 2배 가량 상승시킬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는 신규 캐릭터 ‘와일드헌터’를 추가했다. 레지스탕스 직업군 궁수 계열의 ‘와일드헌터’는 직접 포획한 ‘재규어’를 타고 이동 및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주 무기 ‘석궁’과 보조 무기 ‘화살촉’을 이용한다. ‘석궁’으로 원거리 공격을 하는 동시에 ‘재규어’를 이용해 근접 공격도 가능한 특징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루타비스 원정대’ 신규 보스 ‘벨룸’을 ‘노멀’, ‘하드’, ‘카오스’ 모드별로 업데이트했다. 루타비스 최강의 수호자 ‘벨룸’을 처치하고 재화를 획득하면 전용 상점에서 메이플M 최고 레벨인 ‘170제 강력한 루타비스 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길드 키워드’ 검색 기능 및 ‘대미지 스킨 커스텀’ 시스템을 추가하고, 과제 완료 후 보상을 일시 수령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온라인게임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는 ‘[Episode11] 별의 탑을 넘어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캐릭터 최고 레벨을 390에서 420으로 확장하고, 최상위 장비인 ‘400레벨 레전드 등급’ 아이템을 추가했다. 또, 11종의 신규 지역을 도입하고, 마지막 계시의 행방을 쫓는 스토리의 메인, 서브 퀘스트를 업데이트 했다.

     

    또, 아처 계열의 ‘산포’, 스카우트 계열의 ‘셰리프’ 등 4종의 신규 클래스를 추가했다. 신규 클래스들은 모두 화약과 총포류를 다루지만 각기 차별화된 스킬과 특성을 보유하여 기존보다 폭넓은 육성 전략을 즐길 수 있다.

     

    4월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트라하'는 사전 예약자 350만 유치 기념으로 추가 선물을 지급한다.

     

    캐릭터 사전생성까지 게임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사전예약 선물을 확대했다. 참가자는 기존 보상인 ‘[고급] 여행자의 의상 상자’와 함께 ‘[고급] 패션 마스크’를 추가로 받게 된다.

     

    ‘[고급] 패션 마스크’는 사전예약과 캐릭터 이름 선점을 동시에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지급된다.

     

    다음달 14일까지 게임 출시 직후부터 접속할 서버와 진영을 선택한 후 전 서버의 하나뿐인 캐릭터 이름을 선점할 수 있다. ‘아이템 사전제작’을 통해 얻은 포인트로 펫, 탈 것, 소환수 등 아이템을 증정행사도 진행 중이다.

     



    서삼광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