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일] 십이지천M과 붕괴3rd 업데이트 예약 등 주요 소식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1

    • 조회 : 51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 ‘블리치 - 사신 격투’, 전투 액션 선보인 홍보영상 공개

     

    DeNA HONG KONG LIMITED(디엔에이 홍콩)은 일본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BLEACH」를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시킨 ‘블리치 ? 사신 격투’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블리치「BLEACH」' 한국판에서 주인공 ‘쿠로사키 이치고’ 역을 담당한 성우 신용우의 내레이션이 더해져 듣는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특히 실제 애니메이션 주인공의 필살기를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액션성을 완벽히 환원하여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블리치 ? 사신 격투’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을 그대로 이식, PC게임 못지 않은 손맛을 살린 타격감을 갖춘 모바일 사신 RPG다.

     

    또한 애니메이션 「BLEACH」에 등장하는 약 50여명의 인기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 별 모션 및 스킬 이펙트는 타 게임을 압도하는 화려함을 자랑한다.

     

    이 밖에 ‘소울 카니발’, ‘정상대전’, ‘무도장’ 등 다양한 실시간 PVP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 MMORPG ‘십이지천M’ 대규모 레이드 던전 콘텐츠 추가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에 대규모 보스 레이드 던전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대규모 레이드 콘텐츠는 특정 시간에 보스 레이드 던전이 오픈되며, 각 세력별 연합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각 세력별 최대 500명까지 입장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시스템과 사망 시에도 전쟁에 계속 참여할 수 있는 ‘부활’ 기능은 세력별로 유저간 협동심을 고취시켜,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

     

    또한 최종 보스를 사냥 시 지급되는 보상은 신급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재료 및 완제품, 신급영물 '홍아' 및 기타 중요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지급되는 보상은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경매가 진행되며 낙찰된 아이템에 사용된 재화는 균등하게 배분되어 레이드에 대한 강한 동기를 부여한다.

     

    대규모 레이드 콘텐츠는 모든 세력이 동일하게 매주 월/수/금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참여할 수 있다.

     

     

     

    ■ '유유백서', 네오싸이언 ' 퍼즐앤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 제 2탄 실시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와 서비스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오는 15일까지‘유유백서’와 제 2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구’, ‘황천’, ‘아름다운 마투가 천이’, ‘약환’, ‘수’ 등 신규 몬스터 5종이 등장하고, 캐릭터 ‘진진’, ‘비영’, ‘마철반’ 등 일부 캐릭터에 새로운 궁극 진화가 추가된다.

     

    또한 ‘콜라보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콜라보 캐릭터의 스킬 레벨업이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유유백서!’에서는 ‘불의 마음 푸야’ 등이 드물게 드롭되며 콜라보 기간 중 ‘몬스터 교환소’에서 ‘피’ 시리즈와 교환할 수 있는 캐릭터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 ‘개최기념! 유유백서 콜라보 에그’와 ‘마법석 1개+유유백서 콜라보 에그’, ‘마법석 10개+아름다운 마투가 천이’ 등 다양한 콜라보 에그가 출현할 예정이다.

     

     

     

    ■ 이엔피게임즈, 금천구청에서 주관하는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 참여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금천구청에서 주관하는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금천구청에서 제74회 식목일을 맞아 지난 30일 안양천에서 개최됐다.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와 이상기후 현상 등 환경오염이 심해지는 가운데, 나무를 심고 가꾸는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통해 자연과 환경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주말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이엔피게임즈 임직원이 참여하여 안양천 일대에서 미세먼지를 저감하고 쾌적한 도시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가족들과 함께 나무를 심었다. 선착순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임직원은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하였다.

     

    이엔피게임즈는 “비가 오는 상황에도 식목일을 기념하여 금천구청이 마련한 나무심기 행사에 임직원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어 정말 뜻깊은 자리였고, 이번에 심은 나무가 미세먼지 저감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대해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희망봉사단을 꾸려 환경보호 활동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하는 이엔피게임즈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 ‘붕괴3rd’, 3.0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miHoYo(miHoYo Limited,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3.0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붕괴3rd’ 3.0 버전에서는 함장 레벨이 82로 확장될 예정이다. 최고 레벨 돌파에 따라 체력 최대치와 원정 체력 최대치가 증가하고 도전의 길, 신의 열쇠 신규 레벨 스킬이 해금되면서 이용자는 보다 높은 난이도의 스토리와 맵에 도전하고 더욱 깊이 있는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3.0 버전에 걸맞은 메인 스토리 제10장도 새롭게 열린다. 테레사 일행이 옛 문명의 유적 해연성에 도착해서 파도 아래 감춰진 비밀을 찾아내는 스토리와 함께 심연의 바다를 경험할 수 있는 해연 맵이 추가된다. 또한, 발키리를 따라 적을 공격하면서 전투가 수월해지도록 돕는 무장 인형 시스템도 업데이트 된다.

     

    ‘붕괴3rd’는 3.0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업데이트 사전예약 인원 1만 명 달성 시 성석 1천개, 2만 명 달성 시 체력 물약 7개, 3만 명 달성 시 성석 2천개, 그 밖에 5만 명 달성 시 원죄 사냥꾼 발키리 카드, 7만 명 달성 시 정위의 날개 무장 인형 펫까지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3D 모션 기술 총괄자 Ricardo와 천명 본부 AI 아이쨩이 공동으로 연구한 스마트한 상품 악운 보급 시뮬레이터가 출시됐다. 이용자 게임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악운과 이별할 수 있도록 돕는 시뮬레이터를 개발한 ‘붕괴3rd’는 모든 이용자들이 ‘운빨의 황제, 급식 세트 탈출!’이라는 궁극의 목표를 달성하게 했다.

     

    miHoYo 관계자는 “3.0 버전으로 새로워질 붕괴3rd의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라며, “3.0 버전으로 새로워지는 붕괴3rd를 보여드릴 테니 업데이트 전 실시 중인 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셔서 풍성한 보상과 함께 3.0 버전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비비게임,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슈퍼리치M’ 정식 출시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슈퍼리치M’을 정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슈퍼리치M’은 부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사업과 경영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자택을 터치하기만 해도 골드를 획득하고 로그아웃 시에도 오프라인 보상이 주어지는 방치형 경영을 도입해 게임을 즐기는 부담을 덜었다.

     

    다양한 종류의 건물을 활성화해서 나만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모델이나 인기스타, 기업가, 투자자, 귀족 등 다양한 인재를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여 건물 수익과 같은 보너스를 더욱 높일 수도 있다. 또한, 갑부의 길, 투자합작, 상업풍운, 금융전쟁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육성하거나 경쟁하면서 자산을 더욱 불리고 자신의 가치를 높이며 즐길 수도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누구나 부자가 되길 꿈꾸며 즐길 수 있는 게임 슈퍼리치M을 정식 출시했다”라며, “게임 속에서 사업과 경영을 배우며 부자가 될 수 있는 슈퍼리치M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할 테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상범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