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프염색약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 올리브영 통해 선봬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2

    • 조회 : 38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셀럽처럼 트렌디한 감성컬러를 완성해주는 프리미엄 셀프염색약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 7종과 탈색제 '모레모 케라틴 헤어블리치' 1종 등 신제품 8종을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는 잦은 스타일 변화로 머리카락의 80%를 차지하는 케라틴이 손상돼 머릿결이 거칠고 푸석해진 소비자들을 위한 세화피앤씨의 전략제품으로, 염색 전 손상된 모발을 보듬어주는 '케라틴 헤어앰플'과 케라틴 단백질이 색소와 함께 모발에 흡수돼 안정적인 색소흡착을 돕는 '케라틴 헤어컬러', 염색 후 모발 큐티클을 보호해주는 '리커버리 밤 B' 등 모발손상을 막고 셀럽 스타일 감성컬러를 완성하는 3단계 케어솔루션이다.

     

     

       
     
    애쉬 블루, 애쉬 그레이, 애쉬 퍼플, 애쉬 핑크, 애쉬 카키, 매트 딥 브라운, 쿨 블랙 등 7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나만의 독특한 헤어컬러를 완성할 수 있다. 구성품은 케라틴 헤어앰플(3g), 케라틴 헤어컬러(염모제 60g, 산화제 30g*2), 리커버리 밤 B(6ml), 브러쉬, 어깨보, 트레이, 장갑 등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탈색제 '모레모 케라틴 헤어블리치'는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춘 2단계 케어솔루션으로,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등 몸에 좋은 성분만을 함유해 안심탈색을 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탈색과 모발보호를 돕는 케라틴 헤어블리치 파우더(10g*2)와 로션(30g*2),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7ml)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올리브영'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H&B스토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삼고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매장수가 1,200개를 돌파하는 등 국내 H&B부문 선두주자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머릿결 손상도 관리하면서 셀럽같은 헤어컬러를 손쉽게 재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모레모 케라틴' 라인을 국내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여 기쁘다"면서 "2030 젊은이들이 모레모 케라틴과 더불어 칙칙한 겨울옷을 벗고, 봄꽃처럼 화사한 자기만의 헤어스타일로 활기차게 거리를 누비며 젊음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