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로하스, 48종 제철 식물의 영양 담은 ‘내몸다스림’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2

    • 조회 : 4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평소 바쁜 일상으로 채소를 챙겨 먹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48종의 제철 식물 영양을 한 팩에 담은 건강 음료가 나왔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정우)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8종의 제철 식물 원료를 풀무원의 특허 유산균으로 발효한 식물발효음료 ‘내몸다스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풀무원로하스의 내몸다스림은 제철에 난 과일, 채소, 해조류, 버섯 등 48종의 식물을 식물 발효에 특화된 풀무원의 식물성 유산균 PMO08로 발효한 프리미엄 식물 발효액이다.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설탕이 아닌 이소말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 팔라티노스 등 당 3종을 사용해 혈당 걱정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이에 열대혼합과일농축액과 시트러스혼합농축액까지 더해져 상큼한 맛을 살렸다.

     

    12단계의 발효 및 180일의 숙성 공정을 거쳐 식물 본연의 유용 성분을 극대화했으며 체내 흡수율도 높였다. 또한, 400여가지의 안전성 분석을 거쳐 제품 품질 및 안전성 측면도 한층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풀무원로하스의 내몸다스림은 지난 1983년 풀무원이 건강 제품으로 첫 선보인 식물 발효 식품 ‘현미 효소’의 명맥을 잇는 제품으로, 30년이 넘게 이어져온 풀무원의 독보적인 식물 발효 기술력과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제품이다.

     

    풀무원로하스의 김미현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내몸다스림’은 풀무원의 독보적인 36년 식물 발효 기술력을 통해 평소 챙겨 먹기 힘든 48종의 식물 원료의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음료”라며 “인스턴트식품 섭취나 과식, 과음으로 인해 일상생활의 활력이 필요한 분들, 식물의 유용 성분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분, 봄을 맞아 무거운 몸을 가볍게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가격은 2개월분(100ml x 60포) 24만원으로 전국 풀무원로하스 가맹점 및 방문판매사원인 로하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