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큐 조위 게이밍 모니터 XL2720, PC방 대상 프로모션 진행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2

    • 조회 : 9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글로벌 IT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http://www.benq.co.kr)는 자사의 게이밍 모니터 조위 XL시리즈를 탑재한 프리미엄 게이밍 PC방(이하 XL Zone PC방)이 최근 2300호점을 돌파 하였다며,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PC방 점주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XL2720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벤큐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벤큐 조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720을 구매하는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문화상품권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15대 이상 구매하신 고객들에게 최소 15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소량 (5대~14대) 구매하신 고객들에 한하여 고급 3 in 1 케이블을 1:1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신청은 별도의 네이버 폼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XL Zone PC방 점주님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벤큐 조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720은 144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를 보여주는 TN패널을 탑재하였으며, 더 나은 게이밍 환경을 도와주는 다양한 게이밍 기능들을 탑재했다.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인풋렉을 줄여주는 인스턴트 모드(Instant mode), 그리고 움직이는 영상 표현력을 높이고 잔상을 줄여주는 모션블러리덕션(Motion Blur Reduction) 등이 대표적인 특성이다. 또한, S-Switch를 탑재해, OSD 설정 값을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설정 값을 불러올 수 있는 편의성 또한 탑재되어있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XL Zone PC방 점주님들의 계속되는 성원에 힘입어, 최근 2300호점을 돌파해 기쁘다”며 “벤큐가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로써 그 입지를 다지는데 큰 원동력이 되어준 XL Zone PC방 점주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사은행사를 기획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그는 “벤큐 게이밍 모니터는 e스포츠 선수들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로써, 경쟁 게임에서 승부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고자 하는 게이머와 실제 e스포츠 대회에서 공식 경기용 모니터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유명 게임 스트리머 및 프로선수들이 사용하는 모니터를 PC방에서 체험하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해 줄 수 있어, PC방과 좋은 시너지 효과를 보여왔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인훈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