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오공, 어린이날 앞두고 ‘바비 6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3

    • 조회 : 17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오는 4월 4일부터 어린이날 시즌인 5월 7일까지 소녀들에게 꿈과 영감을 주는 인형으로 사랑받고 있는 바비(Barbie™)의 6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특별 운영한다고 밝혔다.

     

    손오공은 여아 대표 브랜드 바비의 60주년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애니메이션 ‘바비의 드림하우스 어드벤처’ 방영 및 제휴 사업 등을 통해 대대적인 바비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바비 6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입구를 향해 들어오면 대형 사이즈의 ‘60주년 기념 시그니처 바비’ 등신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60년간 바비가 도전한 200여 개의 직업 중 가장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우주비행사, 소방관, 대통령, 뉴스 앵커 등의 바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곳곳에 마련되었다. 여성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직업들로 표현된 바비를 통해 소녀들에게 롤모델을 제시하는 등 현장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 ‘바비의 플레이 하우스’, ‘바비 핑크 구급차’ 및 한정판 컬렉션을 포함한 인기 제품 60종을 정가 대비 10%~50%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주년 기념 쇼핑백과 바비 종이 인형을 증정하며 7만 원 이상 바비 제품 구매 시 각 매장당 선착순 100명에 한해 ‘바비 5단 우산’을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바비 6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는 4월 4일 토이저러스 수원점을 시작으로 기흥점, 김포공항점, 이천점과 5월 3일 은평점까지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종완 손오공 대표이사는 “바비는 1959년 뉴욕 장난감 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60년이 지난 지금 모든 소녀들에게 영감을 주는 시대적, 문화적 아이콘으로 거듭났다”며 “올 한해 바비의 히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