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중등산화 ‘야크로드 프로 GTX’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3

    • 조회 : 60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대한민국 100대 명산에서 필드테스트를 완료한 프리미엄 장거리 전문 중등산화 ‘야크로드 프로 GTX’를 출시했다.

     

     

       
     
    야크로드 프로 GTX는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의 ‘명산 100’ 프로그램 도전자와 셰르파들이 직접 필드테스트에 참여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블랙야크는 ‘블랙야크 LAB’ 게시판에 전달된 이들의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사용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기술력을 총집합해 종주 및 장시간 산행에 최적화된 ‘야크로드 프로 GTX’를 선보였다.

    먼저, 이 제품은 100% 방수와 투습 기능의 고어텍스를 적용해 등산 중 신발 내부에서 발생하는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주고, 외부의 물기를 차단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보행 환경을 제공한다. 발목을 덮는 하이컷 높이로 발목 부상을 예방해주며 발의 피로 역시 줄여준다.

    여기에 오솔라이트 결합형 인솔로 땀 흡수 기능을 한층 끌어 올렸을 뿐만 아니라 발의 뒤틀림을 방지해준다. 또한, 한국 산악지형에 최적화된 블랙야크의 루프 그립(LOOP GRIP) 아웃솔은 필드테스트를 통해 한층 안정된 접지력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안전한 산행을 도와준다. 가격은 39만 9천 원.

    한편, 블랙야크는 ‘야크로드 프로 GTX’를 사전 구매 고객들에 한해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12일(금) 전까지 결제 완료 후 서비스 교환증을 지참해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 옆면과 뒷면에 넣을 각인 내용을 접수할 수 있다. 또, 이 기간 8만원의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등산화 구매가 가능하다.

    신발기획팀 관계자는 “블랙야크 R&D 파트너로의 역할을 해주고 있는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멤버와 셰르파들의 필드테스트 피드백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사전 구매 혜택을 통해 커스터마이징 된 나만의 기능성 등산화로 쾌적하고 안전한 산행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자동차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