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4월 2일] 덴신마 출시와 이카루스M 시즌2 사전예약 등 주요 소식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2

    • 조회 : 23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4월 23일 개시

     

    한국닌텐도는 2019년 4월 23일에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를 정식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Nintendo Switch Online 은 Nintendo Switch에서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플레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이며, 가입하면 Nintendo Switch를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5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platoon 2』나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등, 온라인 플레이 대응 소프트웨어로 멀리 떨어진 친구나 전 세계 라이벌들과 대전 및 협력 플레이 등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추억의 게임이 수록된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수록 타이틀은 정기적으로 배포되며, 많은 타이틀 중에서 가볍게 골라서 곧바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장소에 가져가서 나눔 플레이를 즐기거나 친구와 온라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대응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를 자동으로 인터넷을 통해 맡겨 두어, 소중히 보관할 수 있다. 만약의 경우가 생기더라도 맡겨 둔 저장 데이터는 언제든 원하는 본체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인 플레이로 가볍게 보이스챗을 할 수 있는 전용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Splatoon 2』『마리오 카트 8 디럭스』 등이 대응. 게임과 연동한 특별한 기능도 있다. 가입자 한정의 상품이나 이벤트의 안내, 특별한 데이터 배포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는 4월 23일(화)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이용권을 구입하여 Nintendo Switch 본체의 「닌텐도 e숍」에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하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다.

     

    개인 플랜의 경우 1개월(30일간) 4,900, 3개월(90일간) 9,900, 12개월(365일간) 19,900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2명 이상이라면, 최대 8명까지 12개월(365일간) 37,900에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플랜이 유리하다.

     

     

     

    ■ ‘APEX 레전드’ 트위치 스트리머 챌린지 한국팀 우승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 ’의 Twitch STREAMERS CHALLENGE(이하, 트위치 스트리머 챌린지’)에서 한국팀이 우승했다고 발표했다.

     

    71,500달러 상금 규모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지난 3월 30일(토) 오후 6시, 한정된 시간 안에 가장 많은 우승과 킬을 확보하는 팀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이날 경기에는 한국과 대만, 일본, 호주, 태국 등 각 국가를 대표하는 24개 스트리머팀들이 아시아 최강의 분대를 가리기 위한 대결을 펼쳤다.

     

    한국에서는 ‘No Mercy Squad(공공이삼일, 푸린_, 맥마_)’, ‘BaD(_푸딩_, 소밍, 영림이)’, ‘team juan(juankorea, 몬도님, 셀리)’, ‘180(개복어, 노돌리, 천양)’, ‘Over Take(딩셉션, 치킨쿤, seayureka)’  총 5개의 팀이 출전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우승은 4시간의 대회 시간 동안 총 459포인트와 359킬(1분마다 약 1.5킬)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한국팀 ‘team juan’이 차지했다.

     

    ‘APEX 레전드’는 총 60명의 플레이어가 3명씩 팀을 이뤄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온라인 배틀 로얄 게임이다. ‘시즌1: 와일드 프론티어’에 돌입한 이 게임은 글로벌 출시 3일 만에 동접자 100만 명을, 한 달 만에 5천만 플레이어를 돌파하는 등 흥행 기록을 순식간에 갈아엎은 화제작이다.

     

     

     

    ■ '이카루스M' 시즌2,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가 온다! 사전예약 실시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시즌2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늘(2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예약을 한 이용자에게는 주신 펠로우 ‘이클리아’를 지급한다.

     

    새롭게 변화하는 <이카루스M> 시즌2에서는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가 등장하며, 인터서버 기반의 3:3 PVP, 신규 서버 ‘아리스’가 추가된다.

     

    특히, ‘프리스트’는 2각성 1레벨부터 시작하는 점핑 캐릭터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신의 펠로우를 방목하고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펠로우 아일랜드’를 비롯해 만렙 이용자들을 위한 ‘아리의 전당’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복수의 디바이스에서 끊김없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MDC(Multi Devices Control) 기능을 추가해 원활하게 <이카루스M>을 즐길 수 있다.

     

     

     

    ■ 신스타임즈, 상반기 기대작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정식 출시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의 모바일 2D 전략 카드 RPG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인기 웹툰 ‘덴마’, ‘신도림’, ‘마왕이되는중2야’의 원작의 매력과 모바일게임에 맞게 재구성된 새로운 세계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선택에 따라 각 웹툰을 연상시키는 로비화면으로 바뀌며, 전투 중 웹툰 캐릭터 고유의 스킬과 컷신이 등장하여 원작 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도트 그래픽으로 탄생한 캐릭터와 동화 속 영웅들, 픽셀 세계라는 새로운 세계관은 단순한 원작 재현을 넘어 모바일게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망이다.

     

    또한 손쉬운 플레이방법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독특한 상성체계를 만들어 다양한 전략 전투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캐릭터 수집의 재미는 높이고, 육성의 부담은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오랜시간 동안 출시를 기다려 주신 유저분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펀컴퍼니, 모바일 축구 게임 ‘얼티밋 풋볼클럽’ 사전예약 시작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캡스톤 게임즈(Capstone Games)와 MOBCAST Games(대표 스기노 노리카즈)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축구 게임 ‘얼티밋 풋볼클럽’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얼티밋 풋볼클럽’은 이용자가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모바일 축구 게임이다. 경기를 지배하는 결정적인 순간을 이용자가 선택함으로써 더욱 다이내믹한 경기를 운영해나갈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해외 유명 리그의 세계적인 스타 선수를 기용하여 나만의 드림팀을 구성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기념하며 ‘얼티밋 풋볼클럽’은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월드클래스 선수의 경품을 제공한다. 1명에게는 아디다스 피날레19 마드리드 OMB 매치볼을 제공하고, 다른 1명에게는 토트넘 18-19시즌 홈저지(상의)를, 또 다른 1명에게는 나이키 슈퍼플라이 Ⅵ 프로 CR7 축구화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사전예약자 전원에는 인게임 아이템 500다이아와 A+급 선수 1명, 스킬 레벨업 티켓 10개를 100% 지급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특정 수치를 달성하면 햄버거 세트, 커피, 피자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상품과 인게임 선수 경험치 및 햄버거 아이템 등을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물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를 나만의 드림팀으로 구성할 수 있는 모바일 축구 게임 얼티밋 풋볼클럽이 사전예약자분들을 위한 많은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순간의 선택으로 승패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다이내믹한 얼티밋 풋볼클럽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마이리틀셰프' 입안 가득 퍼지는 남국의 맛! ‘태국 레스토랑’ 공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2일 신규 테마 ‘태국 레스토랑’을 공개했다.

     

    ‘태국 레스토랑’은 ▲고소한 땅콩과 새우가 어우러진 ‘팟타이’ ▲새우가 듬뿍 들어간 새콤한 탕 요리 ‘?얌꿍’ ▲부드러운 코코넛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타이 커리’ 등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한 정통 태국 요리의 정수를 선사한다.

     

    더불어 뜨거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달콤한 맛의 수박 주스 ‘땡모반’부터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새우 맛살 튀김 ‘텃만꿍’까지 다채로운 서브 레시피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 해변이 펼쳐진 레스토랑에 어울리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 소품이 새롭게 추가됐다. 여기에 뷰티샵을 통해 화려한 장식이 매력적인 전통 의상과 아기 코끼리 인형을 만나볼 수 있다.

     



    박상범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