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패션통신 #키블리 '하이퍼 젠더' #효린 X 잠뱅이 #이랜드리테일 '스타일 살리넨'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3

    • 조회 : 9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키블리, 19 S/S 캠페인 공개… ‘하이퍼 젠더’ 조명

     

    ▲ 키블리, 19 S/S 캠페인 공개… ‘하이퍼 젠더’ 조명 (사진=키블리)
    ▲ 키블리, 19 S/S 캠페인 공개… ‘하이퍼 젠더’ 조명 (사진=키블리)

    아이웨어 브랜드 키블리가 2019년 S/S 시즌 남성과 여성 스타일의 경계선을 허물고 성별을 초월하는 ‘하이퍼 젠더’를 조명한다. 특히 키블리는 공개된 화보를 통해 트렌디한 풀메탈 스퀘어 셰이프 선글라스의 강세를 다시 한번 선보였다. 

     

    김은비 키블리 마케팅 팀장은 “론칭 이후 끊임없는 문의가 쇄도했다. 실제 면세점 판매 외에 온라인 입점몰이 없는 관계로 물량 확보 후 2차 진행할 수 있는 입점몰을 넓혀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제품력을 앞세워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 잠뱅이 X 효린, ‘효린 타투 티셔츠’ 출시

     

    ▲ 잠뱅이 X 효린, ‘효린 타투 티셔츠’ 출시 (사진=잠뱅이)
    ▲ 잠뱅이 X 효린, ‘효린 타투 티셔츠’ 출시 (사진=잠뱅이)

    데님 브랜드 잠뱅이가 3일 뮤즈 효린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시리즈 ‘효린 타투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효린의 시그니처 ‘십자가 모양 타투’ 디자인을 잠뱅이 감성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한 티셔츠 라인이다. 

     

    잠뱅이 관계자는 “효린과 컬래버레이션 한 타투 티셔츠 시리즈는 잠뱅이의 감성과 효린의 시그니처 십자가 모양 타투 디자인이 만나 더욱 특별한 아이템”이라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제작된 효린 타투 티셔츠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랜드리테일 PB, 봄 신상 ‘스타일 살리넨’ 출시

     

    ▲ 이랜드리테일 PB, 봄 신상 ‘스타일 살리넨’ 출시 (사진=이랜드리테일)
    ▲ 이랜드리테일 PB, 봄 신상 ‘스타일 살리넨’ 출시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이 봄 시즌을 맞아 여성 고객을 겨냥해 리넨 재킷 ‘스타일 살리넨(LINEN)’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랜드리테일의 PB인 데이텀, 알토, 멜본, 오스본 등 총 9개 브랜드에서 전개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리넨 소재로 만든 상품은 시원하면서 편하게 입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리넨 재킷을 시작으로 날씨와 고객 생활 패턴에 맞는 다양한 리넨 아이템을 시리즈로 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지은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