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프, 소형 SUV '뉴 지프 레니게이드'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4

    • 조회 : 7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지프는 '뉴 지프 레니게이드' 출시를 기념해 4일 오후 8시까지 강남역에 위치한 강남스퀘어에서 게릴라 팝업 전시장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지프는 레니게이드의 에너지 넘치는 감성을 반영한 '본 투비 와일드' 컨셉으로 그래피티 아트가 접목된 시각적인 디스플레이와 체험, 해시태그 사진 이벤트 등을 통해 일상의 도심 한복판에서 레니게이드를 친숙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프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4월 4일을 '지프 4x4데이'로 지정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지프만의 독보적인 4x4시스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뉴 지프 레니게이드'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16일까지 레니게이드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4월 출고 대상) 4%의 할인 혜택과 지프 셀피스틱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소형 SUV '뉴 지프 레니게이드' 부분변경 모델은 지프 고유의 세븐-슬롯 그릴이 특징인 전면부 디자인에 전면과 후면 램프에 LED를 대거 적용해 한 차원 높은 세련미를 가미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풀 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등 동급 최고 주행 안전 사양까지 갖추며 상품성을 강화했다.

     

    지프, '뉴 지프 레니게이드' 출시. [이영훈 기자]

    '지프 레니게이드'는 자유로운 정신을 상징하는 반항적인 디자인, 여행과 아웃도어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동급 최대 적재공간, 동급 유일의 지형설정 시스템과 9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된 완벽한 오프로드 성능뿐 아니라 민첩하고 다이내믹한 온로드 성능까지 갖추고 있어 도심과 아웃도어 라이프의 완벽한 조화를 꿈꾸는 젊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소형 SUV 모델이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뉴 레니게이드는 지프 브랜드 특유의 강인함은 물론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디자인, 민첩한 주행 성능, 편의성과 안전성 측면에서 동급 최고의 사양을 갖춰 B-UV 세그먼트 내에서 가장 상품성있는 베스트셀링 모델"이라며 "레니게이드는 세그먼트 1위뿐 아니라 올해 선보일 다른 지프 신차들과 함께 국내 SUV 시장에서 지프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데 있어 키 플레이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황금빛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자동차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