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운티아, 봄맞이 아웃도어 방풍자켓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4

    • 조회 : 48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대표이사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최적화된 일상 겸용 간절기 방풍자켓 2종을 출시했다.

    일교차가 큰 봄철 야외활동에 맞춰 방풍과 통풍 기능에 초점을 둔 이번 마운티아 자켓은 아침?저녁으로 찬 공기는 막아주고 한낮에는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적한 착장감을 제공해 다양한 환경과 날씨에도 활용도가 높다.

     

     

       
    ▲ 루카쿠 자켓

    먼저, 심플한 디자인에 톤온톤 믹스매치의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루카쿠 자켓’은 은은한 패턴의 멜란지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기본 절개 라인으로 깔끔하면서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해 가벼운 등산이나 여행 같은 아웃도어 활동과 더불어 일상에서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 그레이, 퍼플 블루, 레드 오렌지, 여성용 그레이, 마젠타, 스카이 블루 각 세 가지로 구성돼 모던한 스타일부터 산뜻한 색상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7만 9천원.

     

     

       
    ▲ 챔버 자켓Y

    포근해진 날씨와 주 52시간 도입으로 퇴근 후 야외 운동족이 늘어나면서 야간활동 시 안전성을 위해 리플렉티브 소재를 적용한 자켓도 새롭게 선보였다. ‘챔버 자켓Y’는 가슴부에 리플렉티브(재귀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활동에도 안전성을 갖춘 것은 물론 디자인적으로도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등판에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좋고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데일리 아우터로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남성용 레드 오렌지, 네이비 두 가지와 여성용 바이올렛, 마젠타, 베이지 세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7만 9천원.

    마운티아 관계자는 “연일 지속되는 쾌청한 날씨에 다가오는 봄을 맞이 하는 나들이 족이 늘어나면서 변덕스런 봄 날씨에 체온을 보호하기 위한 아우터로 방풍자켓은 최적의 아이템”이라며, “이번에 선보인 마운티아 방풍자켓은 아웃도어에 적합한 기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동성과 실용성을 겸비해 일상은 물론 모든 레저 액티비티에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운티아는 이번 SS 시즌 ‘Go Out and Play’를 테마로 가까운 자연 속 소소한 액티비티 라이프를 지향하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기능성의 정통 아웃도어 룩뿐 아니라 스포티한 스타일과 도심 속 데일리 룩까지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 마운티아 루카쿠자켓 남성용 3종(위), 여성용 3종(아래)

     

     

       
    ▲ 마운티아 챔버자켓Y 남성용 2종(위), 여성용 3종(아래)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자동차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