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고성능메모리 엑스칼리버 RGB 정식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3

    • 조회 : 11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팀그룹(TeamGroup)의 자체 브랜드, 티포스(T-FORCE)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인 엑스칼리버(XCALIBUR) RGB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팀그룹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제품은 유럽의 전설적 인물인 아서 왕의 무구였던 동명의 검에서 착안된 외형을 RGB LED 바에 접목하였다. 마치 한 자루의 검과 같은 이러한 외형은 예리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독특한 토템(Totem) 패턴이 새겨져 있다. 이러한 패턴이 새겨져 있는 제품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별도 분리되며,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유통되는 제품은 이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 된다.

    출시된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의 스펙은 8GB 용량 2개가 킷을 이루는 16GB 듀얼 킷 구성으로 3600MHz 클록의 PC-28800과 4000MHz 클록의 PC-32000의 2종이며, 레이턴시는 두 제품 모두 CL 18이다.

    팀그룹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는 120도 와이드 LED바를 통해 풍부한 고광량을 제공하며, 팀그룹에서 제작한 전용 프로그램인 T-FORCE Blitz RGB 컨트롤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또한 가능하다. 물론, ASUS, GIGABYTE, MSI, ASRock 과 같은 각 메인보드 및 Thermaltake, RAZER 와 같은 주요 하드웨어 제조사별 RGB 컨트롤 프로그램과도 완벽하게 호환된다.

     

     

       
     
    팀그룹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는 INTEL의 XMP(eXtreme Memory Profile) 2.0을 지원하여 본래 기본이 되는 메모리의 SPD 값이 아닌 보다 향상된 메모리 클록과 램타이밍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팀그룹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출시와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마케팅 담당자는 "팀그룹의 티포스 라인업은 각 제조사별 메인보드 제품과의 호환성, 안정성 보장을 안내하는 QVL(Qualified Vendor List)을 기본 제공하여 사용자가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최고 수준의 QC(Quality Control)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한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서비스를 보증하는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를 티포스 전 PC메모리 라인업에 적용하고 있다." 고 하며, 이어

     

     

       
     
    "제품의 높은 품질을 기틀로 잡고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사후지원을 팀그룹 본사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유통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유통되는 팀그룹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신제품 2종은 현재 온,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중이다.

     



    홍진욱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