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기어, 국내 최초 조립식키보드 시장을 만들어가는 커스텀 키보드 ‘닌자87 아크XD’ 10종 신규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4

    • 조회 : 9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 monstar.co.kr)는 국내 최초 만능스위치기판이 탑재되어 모든 브랜드 스위치가 호환되는 총 10종의 조립식 커스텀키보드 ‘닌자87 아크XD’ 제품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닌자87 아크XD는 커스텀 키보드의 새 장을 연 ‘닌자87 DIY’의 후속작으로, 키보드에 최적화된 소재인 최고급 아크릴 소재와 알루미늄 보강판으로 설계되었고, 모든 브랜드 스위치가 다 호환되도록 퀵스왑 제작되었다.

     

    하이엔드 제품답게 잡소리나 통울림이 전혀 없어 아크릴 특유의 도마 같은 단단하고 통통한 소리가 손끝을 타고 그대로 전달되며, 조립/분해가 3분이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키보드를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는 조립식 키보드 생산공장을 중국이 아닌 한국에 구축해 국내 커스텀 키보드의 활성화와 대중화를 이끌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최근 개발이 완료된 닌자71 키보드를 조만간 출시해 조립식 키보드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닌자71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이트론 황축과 카일박스축으로 기본 출시되며, 몬스타기어에서 자체 디자인한 염료승화 닌자 스타일의 PBT 키캡이 기본 제공된다. 사이드와 백라이트에 RGB LED가 적용되었고 매크로 소프트웨어도 지원한다.

     

    이승재 몬스타기어 대표는 “PC 주변기기의 사용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개인 만족도를 충족하는 고퀄리티 커스텀 제품의 필요성도 늘고 있다”면서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완벽한 타건음과 타건감을 느낄 수 있는 커스텀 키보드 시장을 확장시키는데 앞장 서 조립식 키보드의 대중화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닌자87 아크XD 10종 출시를 기념하여 4월 14일까지 네이버(shopping.naver.com/plan2/p/detail.nhn?seq=318310)에서 닌자 시리즈 단독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키보드 튜닝부품에서 완제품까지 전시된 이번 행사를 통해 최소 5%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키보드와 튜닝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철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