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창립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3종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4

    • 조회 : 26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테크홀릭]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 제품 ‘스페셜티 카레’, ‘스페셜티 카레 3분’, ‘맛있는 오뚜기 컵밥 궁중갈비찜·밥’은 1969년 오뚜기의 창립과 함께 탄생한 오뚜기 카레 50년을 담았다.

     

    ‘스페셜티 카레’는 50년의 시간에 담긴 카레의 다양한 기억처럼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가진 스페셜 에디션으로 탄생했다.

     

    50년 전통 오뚜기 카레의 노하우가 담긴 ‘스페셜티 카레’에는 허브와 스파이스를 조화시킨 ‘스페셜 티(Special Tea)’가 들어있어 카레향을 한결 부드럽고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미리 준비된 채소와 고기를 기름을 두른 팬에 볶고 물을 부은 다음, 스페셜티 육수 티백을 넣고 끓이다가 카레 분말을 넣고 약한 불에 끓여 완성하면 풍부한 향과 깊은 맛의 오뚜기 스페셜티 카레가 완성된다.

     

    오뚜기 3분 요리 만의 노하우로 만든 ‘스페셜티 카레 3분’은 레드와인으로 숙성하여 향긋한 풍미를 내는 큼직한 쇠고기와 로즈마리, 타임, 카르다몸, 월계수잎, 오레가노 등 5가지 허브의 풍부한 향이 카레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준다.

     

    스페셜티 카레 3분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카레를 즐길 수 있다. 또 카레우동, 카레돈까스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오뚜기 맛있는 컵밥 궁중갈비찜밥’은 오뚜기의 생일을 축하하며 출시하는 잔칫집 반상이다.

     

    오뚜기 맛있는 컵밥 궁중갈비찜밥’은 순 소갈비살 외 밤, 표고버섯, 감자 등을 넣고 오뚜기만의 비법 양념장으로 맛을 낸 한정판 컵밥이다.

     

    잔칫날 대표 음식인 갈비찜의 맛을 전문점 수준으로 구현했으며, 큼직하면서 푸짐한 건더기를 넣어 이제껏 어느 컵밥 제품에서도 보지 못한 비주얼을 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1969년 첫 출시후 대한민국 곳곳에 맛있는 순간을 선물한 오뚜기 카레가 50주년을 맞았다”며 “이를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인 스페셜티 카레와 궁중갈비찜밥 출시와 함께 앞으로도 더욱 맛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창립 50주년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 창립 50주년 기념 사이트에서는 6월 17일까지 3개월간 ‘보물상자를 열어라’, ‘오뚜기 히트제품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Enjoy 오뚜기 카레’ 사이트에서는 오뚜기 카레와의 특별한 경험, 추억 등 “당신에게 카레는 어떤 맛인가요?”를 주제로 5월 31일까지 이야기 공모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성은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