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디비전 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5

    • 조회 : 5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유비소프트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온라인 오픈월드 액션 RPG “TOM CLANCY’S THE DIVISION 2 (이하 더 디비전 2)” 한국어판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소식을 밝혔다.

     


    발매 후 첫 번째 무료 콘텐츠인 ‘INVASION-Battle for D.C.’ 중 일부인 ‘Tidal Basin(이하 타이틀 베이슨)’이 오늘(4월 5일) 업데이트된다. 플레이어에게는 블랙 터스크의 요새인 ‘타이들 베이슨’에 관한 미션이 새롭게 주어지며, 이 미션을 해결하고 나면 월드 티어 5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기존에 450이 최대였던 장비 점수가 500까지 개방되고, 미션의 난이도 역시 매우 어려움 수준 보다 한 단계 상승한 ‘영웅적’ 난이도가 추가된다. 또한 새로운 장비세트 3종과 무기 2종, PvP 맵 1종도 만날 수 있다. 최초로 진행되는 8인 레이드와 전문화를 만나볼 수 있는 ‘INVASION-Battle for D.C.’의 나머지 콘텐츠도 근시일내 업데이트될 것으로 보인다. ‘INVASION-Battle for D.C.’는 아래의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유비소프트는 앞서 YEAR 1 무료 콘텐츠에 대한 트레일러를 공개한 바 있으며, 오늘 진행된 ‘INVASION-Battle for D.C.’ 업데이트 외에도 3개의 대형 에피소드를 연내에 무료로 제공할 예정(에피소드1은 2019년 여름, 에피소드2는 2019년 가을, 에피소드3은 2019년 겨울)이라고 밝혀, 만렙을 달성한 후에도 게임을 오래도록 즐기고 싶은 팬들을 열광시켰다. 발매 후 메타크리틱에서 85점을 기록하며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던 “더 디비전 2”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더 디비전 2“는 뉴욕 시에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도시 전체가 혼란에 빠졌던 전편의 스토리에서 7개월이 흐른 후의 이야기이다. 플레이어는 바이러스와 폭풍, 홍수 등의 대혼란으로 완전히 분열된 워싱턴 D.C. 안에서 도시를 재건하며, 도시를 조종하려는 적대 세력에 맞서 싸워야 한다.

     

    게임은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