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풀리는집, 신제품 '소취 화장지'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9

    • 조회 : 6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미래생활㈜
    ⓒ미래생활㈜

    봄이 찾아오면서 다시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해지고 있다. 상대적으로 환기를 덜 하게 되면서 실내 공기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에 따르면 올해 1월 1일~3월 27일까지 미세먼지 관련 가전제품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7% 증가했다

     

    하지만 실내 환기 없이 공기청정기만으로 실내 공기질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주방, 화장실 등 다양한 악취 유발 장소가 있지만 그 중 가장 관리가 어려운 곳이 화장실이다. 화장실은 냄새의 주범이며 화장실 사용으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암모니아가 그 원인이다.

     

    미래생활㈜가 20~50대 여성 4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실내 공기관리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65%의 응답자가 실내 냄새 유발 공간 1순위는 화장실이라고 응답했다. 

     

    미래생활㈜에서 출시한 신제품 ‘잘풀리는집 소취 화장지’는 100% 순수 천연펄프 원단에 3겹 엠보싱으로 도톰하면서도 흡수력이 뛰어나며, 화장실 악취의 원인인 암모니아 성분 제거 기능을 가진 기능성 두루마리 화장지다.

     

    제품에 함유된 식물유래 소취 성분인 감잎 추출물 탄닌이 화장실의 악취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성분을 분해하며, 시원한 애플향으로 화장지에 상쾌함을 더해 준다.

     

    ⓒ미래생활㈜
    ⓒ미래생활㈜

    소취 기능의 검증은 악취분야 전문연구기관인 태성환경연구소를 통해 진행했다. 미래생활(주)은 태성환경연구소의 테스트에서 잘풀리는집 소취 화장지가 일정한 공간의 암모니아를 30분 이내에 95% 이상 감소시켰음을 입증했다.

     

    식물유래 성분이지만 소취 성분이 직접 피부에 닿지 않도록 화장지 심 내부에 소취 성분을 처리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장지 심의 소취 성분이 악취 분해에 작용하는 이미지를 소개해 소비자가 제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화장지 본연의 기능인 민감한 피부 케어를 위해 도톰한 원단을 사용한 것은 물론 소취 성분으로 쾌적한 화장실 공기를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잘풀리는집 소취 화장지는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래생활㈜는 '제품이 곧 신뢰다'라는 신념으로 연구개발 및 품질강화에 매진하며 국내 최초로 3겹 데코 화장지, 보습배합을 적용한 보습미용티슈, 다색 인쇄 화장지 등을 출시했다. 이러한 제품혁신과 함께 원자재 입고부터 완제품까지 실시간으로 품질관리가 가능한 품질보증시스템으로 2018년 온오프라인의 대국민 투표를 통해 진행되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부문에 3년 지속으로 선정, 3회 연속으로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은 우수기업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전아름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