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동진 사장, 갤S10 고객에게 감사 메일 직접 보내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8

    • 조회 : 1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지디넷코리아]

    고동진 삼성전자 IT·모바일(IM)부문장 사장이 세계 갤럭시S10 구매 고객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메일을 직접 보내 화제다.

     


     

    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고 사장은 세계 130여개국 갤럭시S10 구매 고객에 자신의 명의로 "올해는 갤럭시가 탄생한 지 1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한 해다"라며 "갤럭시S10을 선택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삼성전자를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는 내용의 메일을 전했다.

     


     

    갤럭시S10은 삼성전자가 지난 달 8일 출시한 갤럭시 10주년 스마트폰이다. 삼성전자 스마트폰 사업을 담당하는 IM 부문장이 소비자에게 감사의 내용을 담은 이메일을 보낸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갤럭시S10 구매 고객 가운데 삼성 계정이 있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됐다.

     


    고동진 삼성전자 IT모바일(IM) 부문장 사장이 인도 갤럭시S10 출시 행사에 참석했다.(사진=삼성전자)

     

    고 사장은 "지난 10년간 고객 여러분의 성원으로 저희는 수많은 어려움과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엣지 스크린, 인피티니 디스플레이 등의 혁신 기술을 선보일 수 있었다"라며 "스마트폰 방수 기능을 소개할 수 있었고,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S펜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가 탄생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는 또 "5G와 AI를 기반으로 차세대 몰입형 체험과 개인형, 지능형 모바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술과 시장을 개척해 나아가겠다"라며 "고객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자유롭게 모바일 세상을 즐길 수 있게 해드리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혁신에 대한 의지는 저희의 철학이자 고객에 대한 약속"이라며 "다가오는 향후 10년간 모바일 혁신을 이끌고, 다음 세대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갤럭시S10 시리즈의 판매량은 전작 갤럭시S9과 비교해 120%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일에는 세계 최초 갤럭시S10 5G가 출시됐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