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탐정 되기 전 이야기, 진구지 사부로 신작 체험판 나왔다

    • 매일경제 로고

    • 2019-04-09

    • 조회 : 4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5월 정식발매되는 '진구지 사부로 다이달로스 디어웨이크닝오브골든재즈'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지점)
    ▲ 5월 정식발매 되는 '진구지 사부로 다이달로스 디어웨이크닝오브골든재즈'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5월 23일(목)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추리 어드벤처 게임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퀄 스토리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이하 다이달로스: 디어웨이크닝오브골든재즈)' 정식 한국어판의 체험판을 배포했다고 9일 밝혔다.

    '다이달로스: 디어웨이크닝오브골든재즈'는 국내에서도 추리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명한 ‘탐정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의 프리퀄 작품이며, 탐정이 되기 전 진구지 사부로의 어린시절과 청년시절 이야기를 다룬다.

    지금까지의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게임 시스템과 더욱 진화한 그래픽과 캐릭터 비주얼이 특징이며, 모든 시리즈 중 일본 내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탐정 진구지 사부로: 꿈의 끝에서’ 시나리오를 쓴 이나바히로타카(?葉洋敬)가 이번 작품의 스토리를 집필했다.

    PS 스토어와 한국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해 배포된 '다이달로스: 디어웨이크닝오브골든재즈' 체험판에서는 지난 3월 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 PS 페스타 때 시연할 수 있었던 챕터 0 ‘각성’ 편을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어린 시절의 ‘진구지 사부로’가 되어, 그의 할아버지인 ‘진구지 쿄스케’가 잃어버린 보물을 찾기 위해 추리를 펼친다. 튜토리얼 형식으로 진행되는 체험판에서는 보물을 훔쳐간 도둑의 정체를 밝혀가는 가운데 조사, 관찰, 사람 간의 대화 방법 등 추리의 기본을 할아버지에게 배운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다이달로스: 디어웨이크닝오브골든재즈'는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샵을 통해 일반판과 리미티드 콜렉터즈 에디션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달로스: 디어웨이크닝오브골든재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지점)
    ▲ '다이달로스: 디어웨이크닝오브골든재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지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