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TF별별이슈] '누난 너무 예뻐'…조병규♥김보라 등 연상연하 커플은?

    • 매일경제 로고

    • 2019-04-10

    • 조회 : 11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 유권 전선혜 등 연예계에는 여러 연상연하 커플들이 있다. /남용희기자, 임세준 기자, 더팩트 DB

    연예계는 언제나 '핑크빛'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지난 8일, 연예계에 무려 6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이날 오랫동안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린 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의 이야기다.

     

    이들뿐만 아니라 지난 6일 블락비 유권은 방송에 출연해 8년째 연애 중인 여자친구 전선혜를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보다 앞서 <더팩트>의 단독취재로 2019년 상반기를 떠들썩하게 만든 배우 조병규, 김보라 커플도 빼놓을 수 없다. 작품을 계기로 친해지며 이제 막 사랑을 키우기 시작한 이들의 풋풋한 사랑도 대중의 응원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연예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연상연하 커플들을 <더팩트>가 한곳에 모았다.

     

    조병규와 김보라는 지난 2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남용희 기자, 임세준 기자

    ◆ 조병규김보라

     

    배우 조병규(23)와 김보라(25)는 지난 2월 <더팩트>의 단독 보도(관련기사: [단독] '아니라더니'…김보라♥조병규, 'SKY 캐슬 연인' 확인(종합))로 열애 사실이 밝혀지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앞서 지난 2월 1일 종영한 JTBC 드라마 'SKY캐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조병규와 김보라는 작품을 함께 촬영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웠다. 열애 사실이 보도되자 당시 조병규 소속사는 <더팩트>에 "두 사람이 2월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며 "이제 막 시작한 사이인 만큼 예쁘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김보라는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올려 "깜짝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다. 15년이란 긴 세월 동안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아 미안한 마음만 든다"며 "조병규와는 드라마에서 만나 친한 동료 사이가 됐고 이후 연락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호감이 생겼다"고 전했다.

     

    한편 조병규는 지난달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해 배우 강성모의 아역을 연기했다. 김보라는 오는 10일 처음 방송하는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신디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혜정과 류의현이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더팩트 DB, 류의현 인스타그램

    ◆ 혜정류의현

     

    걸그룹 AOA 멤버 혜정과 배우 류의현은 6살 차이 커플이다.

     

    혜정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하며 "지난해 12월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돼,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혜정과 류의현은 지난해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를 촬영하며 인연을 맺었다.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는 세상의 부조리함에 발끈하는 먹방 BJ 발끈언니(혜정 분)와 인생을 의욕 없이 살아가는 '대충살자TV' 운영자 슈렉(류의현 분) 사이에서 꽃피는 사랑을 담은 로맨틱 발끈 코미디 웹드라마다.

     

    1993년생인 혜정보다 연하인 류의현은 1999년생으로, 지난 2009년 영화 '로니를 찾아서'로 데뷔하고 2016년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남지현의 동생 고복남을 연기했다.

     

    유권과 전선혜는 2012년부터 열애를 시작한 8년 차 커플이다. /유권 SNS

    ◆ 유권전선혜

     

    그룹 블락비 멤버 유권(28)과 모델 전선혜(32)는 4살 차이 연인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앞서 유권은 지난 6일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해 전선혜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유권은 "전선혜와 8년째 공개 연애 중"이라며 "그 당시 팬들 몇몇은 알고 있었다. 회사에서도 걸리지 말고 만나라고 관리했다. (여자친구 전선혜와) 숨어서 만나야 해서 너무 답답했다"고 토로했다. 이어 "그때 당시 선예 선배님이 결혼 발표를 하셨다. '이때다' 싶어서 팬카페에 글을 올렸다"면서 비밀 연애를 끝낸 계기를 밝혔다.

     

    한편 전선혜는 글로벌 뷰티 세계모델대회 3위,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문 1위를 차지한 모델이자 방송인이다. 그는 모델 활동 이외에도 MBC '지붕 뚫고 하이킥', Mnet '필 더 그루브', tvN '러브스위치' 등에 출연한 바 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김희주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