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용 보급형 듀얼 밴드 무선 AP, 넷기어 WAC124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10

    • 조회 : 168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넷기어는 중소기업 사업장에서 편리하게 설치 및 관리가 가능한 듀얼 밴드 지원 AC2000급 무선 액세스 포인트를 4월 10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WAC124 무선 액세스 포인트는 동시에 여러 장비에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는 비즈니스용 4x4 MU-MIMO(Multi User - Multiple Input Multiple Output)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 모델은 무선 표준 방식인 802.11ac 방식을 지원하며 기존 11b, 11g, 11a, 11n 방식의 모든 무선 제품들과도 완벽한 호환을 자랑하며 쿼드 스트림 웨이브2 무선 기술을 제공한다.

     

    넷기어 중소기업용 11ac 무선 액세스 포인트 WAC124 모델은 전파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해 5GHz 및 2.4GHz 두 가지 주파수 대역에서 동시에 작동하는 듀얼 밴드 제품으로 통합 속도 최대 2Gbps 의 데이터 처리 속도를 지원한다. 또한 강력한 3개의 외장 안테나와 1개의 내장 안테나를 통해 고출력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 WAC124는 3개의 각각 다른 SSID 네트워크 구성이 가능하여 하나는 관리자용, 하나는 직원용, 나머지 하나는 게스트용으로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고용량 메모리를 탑재하여 동시에 어려 명이 작업하더라도 성능 저하 없이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



    이 AP 제품은 에어타임 페어니스(Airtime Fairness) 기능을 탑재하여 기존 11n 방식의 무선 제품과 동시에 사용하더라도 속도 저하를 방지해 준다. AP 모드, 라우터 모드, 브리지 모드를 지원하여 공유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4개의 기가 비트 이더넷 포트와 1개의 USB 포트를 내장하여 다른 네트워크 장비와의 연결을 쉽게 도와준다.



    넷기어 기업용 11AC 듀얼 밴드 무선 액세스 포인트는 고급 QoS 기능, WPA, WPA2, WPS 지원, MAC 주소 필터링, VLAN 지원 등 기업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보안 및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사무실 환경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하고 콤팩트한 디자인과 3년 품질 보증 A/S 제도를 지원한다.


     

     

    편집부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