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새로운 블랙아웃 맵 앨커트래즈(Alcatraz) 업데이트

    • 매일경제 로고

    • 2019-04-10

    • 조회 : 25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의 배틀 로얄 경험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 새로운 블랙아웃(Blackout) 맵, 앨커트래즈(Alcatraz)가 플레이어들을 맞이한다. 금일 4월 10일(수)부터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 등 블랙 옵스 4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앨커트래즈 맵이 업데이트되어, 이제 모든 플레이어들이 안개에 휩싸인 감옥을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차원의 블랙아웃 모드를 즐길 수 있다.



    40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네 명으로 구성된 10개의 분대로 나뉘어 전투에 돌입하게 되는 앨커트래즈 맵의 가장 큰 차별점은 콜 오브 듀티 사상 가장 넓은 면적을 자랑했던 오리지널 블랙아웃 맵에 비해 훨씬 작은 크기다. 맵 내에는 감방으로 가득한 대형 감옥 건물과 등대 시설, 다양한 오솔길과 절벽, 고지대를 빠르게 접수할 수 있는 곤돌라 시설 등 다채로운 요소들이 더 좁은 지역에 입체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플레이어들은 보다 빠른 템포로 전투에 합류해 적은 물론 곳곳에서 출몰하는 좀비들을 처치하면서 숨 고를 여유 없이 벌어지는 생존 경쟁에 나서게 된다.



    새로운 앨커트래즈 맵의 또 다른 특징은 부활이다. 매 30초마다, 최대 다섯 번까지 전투에 다시 투입될 수 있으며, 맵이 붕괴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또, 헬기의 경로에 따라 착지 지점을 예상할 수 있었던 오리지널 블랙아웃 맵과 달리, 맵 내에 무작위로 생성되는 차원문을 통해 전투로 배치되며, 이를 통해 섬 내의 모든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다.



    좀비(Zombies) 모드를 즐긴 플레이어에게 익숙한 벽 무기 구매(Wall Buys)도 앨커트래즈 맵에 도입된다. 매 30초마다 정해진 벽에서 강력한 무기들이 생성되므로, 이를 전략적으로 획득해 전투의 판도를 크게 변화시킬 수도 있다. 무작위로 다양한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좀비 모드 요소인 미스터리 박스(Mystery Box) 역시 앨커트래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앨커트래즈 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공략 정보는 공식 YouTube 채널에 게시된 맵 브리핑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의 배틀 로얄 모드인 블랙아웃을 부담 없이 즐겨볼 수 있는 블랙아웃 무료 플레이(Blackout Free Access) 기간이 모든 플랫폼에서 오는 4월 30일(화)까지 한 달 내내 진행 중이다. 무료 플레이를 즐기는 플레이어들도 오리지널 블랙아웃 맵과 앨커트래즈 맵 모두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번 블랙아웃 무료 플레이 기간 중 플레이어가 획득한 모든 진척도와 보상은 저장, 향후 게임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