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에어, ‘내 삶을 바꾼 블루에어’ SNS 이벤트 진행

    • 매일경제 로고

    • 2019-04-11

    • 조회 : 10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블루에어(대표 헹크 인트 호프)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에어는 11일부터 오는 4월 17일까지 블루에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지정된 영상을 리그램(re-gram)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제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직, 깨끗한 공기 하나만’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작된 ‘내 삶을 바꾼 블루에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깨끗한 공기의 중요성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에서 블루에어 코리아(@blueairkorea)를 팔로우한 후 4월 11일에 업로드 된 ‘내 삶을 바꾼 블루에어’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 하고 깨끗한 공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지정된 해시태그를 남긴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게시글에 ‘응모완료’라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지정 해시태그는 총 5개로 블루에어 인스타그램 내 본 이벤트 소개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고, 해시태그 5개 모두 포스팅 내용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

     

    블루에어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 1, 2, 3등을 선정하여 각각 블루에어 클래식 690i, 블루에어 퓨어 231, 블루에어 퓨어 411 제품을 증정한다.

     

    주의사항도 있다.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가 가능하고, 반드시 ‘공개 계정’으로 참여해야 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시까지 리그램 포스팅은 유지는 필수다. 당첨자는 4월 24일, 블루에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제공받는 제품 가격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를 부담해야 한다.

     

    블루에어 공식수입원인 코스모앤컴퍼니 관계자는 “블루에어는 지난 2월부터 소비자들에게 공기의 중요성을 체감한 5인의 이야기를 전하며, 깨끗한 공기가 주는 삶의 가치를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지난 23년간 깨끗한 공기만을 연구해 온 블루에어의 철학이 전해짐과 동시에 블루에어가 선사하는 깨끗한 공기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에어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공기청정기에 대한 높은 수요를 감안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라인인 ‘클래식 90i 시리즈’를 한국시장에 단독으로 선보였다. 클래식 90i 시리즈는 고정밀 레이저 PM센서를 탑재해 PM10의 미세먼지부터 PM2.5, PM1.0의 초미세먼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공기 중 오염물질을 더욱 정확하게 측정하여 관리해 준다. 그 외 최신 ‘총휘발성유기화합물(tVOCs)센서’를 탑재해 인체에 유해한 VOCs를 포함한 1,000여개의 유해 기체를 감지하며, 새로운 듀얼 프로텍션 필터를 통해 청정공기공급률(CADR)을 개선시켜 더 넓은 공간 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정화해준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