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절기 목 건강부터 미세먼지까지... 우리 가족을 위한 '스마트 가전'

    • 매일경제 로고

    • 2019-04-11

    • 조회 : 4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따뜻한 날씨처럼 보이지만 아직은 쌀쌀한 아침과 저녁. 밤낮 기온차가 커지는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흩날리는 미세먼지와 꽃가루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생활가전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목 건강부터 집안 청결 유지를 도와줘 환절기 우리 가족 건강을 지켜주는 스마트한 생활가전을 소개한다.

     

    ■ 버튼 하나로 스마트하게, 최대 8시간 달임/보온 가능! 테팔 차탕기 인퓨자
    아침저녁의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걸리기 쉽다. 테팔 차탕기 인퓨자는 환절기 목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차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장시간 달일 수 있는 약탕 기능이 있어 홍삼 숙성은 물론, 유효성분이 충분히 추출된 건강한 차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오랜 시간 일정 온도로 편리하게 달여줘 가스불을 조절하거나 여러 번 나누어 달이는 작업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스마트한 사용이 가능하다.

     

    맞춤형 8단계 온도 설정 기능이 있어 재료에 맞는 최적의 온도로 더 맛있게 차를 우려낼 수 있으며, 분유 포트(40℃)부터 우리기(85℃), 달이기(90℃), 끓이기(100℃) 기능 등이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테팔 차탕기 인퓨자는 40~90℃ 원하는 온도로 최대 8시간 보온이 가능해, 항상 따뜻한 차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마지막 온도를 기억하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부터, 스마트 터치식 LCD 화면으로 직관적으로 실시간 온도와 보온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차 거름망과 뚜껑이 손쉽게 분리되고, 위생적인 유리 재질을 사용하여 세척이 간편하다. 또한, 차 거름망을 분리하면 유리 무선주전자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미세먼지와 유해가스 배출 없어 안전하게! 테팔 1구 인덕션 레인지 에브리데이 슬림

     

     

       
     
    최근 요리할 때 발생하는 미세먼지로 집안 환기를 걱정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스레인지보다 빨리 끓고 유해 물질 배출 없는 안전한 인덕션 레인지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테팔은 최근 미세먼지와 유해가스 배출이 없어 실내 환경 유지는 물론, 가족 건강을 지켜주는 테팔 1구 인덕션 레인지 에브리데이 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최대 30% 더 슬림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높이가 낮아 큰 솥을 올려놓거나 식탁에서 요리하기 안정적이며, 좁은 공간 걱정 없이 수납이 편리하다.

     

    또한, 자동 조리용기 인식 기능으로 바닥 지름 10cm의 초소형 용기부터 대용량 볶음팬과 손님 맞이용 전골냄비 등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여기에 2100W의 강한 화력으로 단시간 조리가 가능하며, 7단계 화력 및 온도 조절이 가능해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고 맛과 식감을 더해주는 완벽한 요리가 가능하며, 레시피에 따라 6가지 자동 모드와 수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 강력 스팀으로 탈취와 살균 효과까지 한 번에!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외출 후 옷이나 가방 등에 쌓인 먼지가 실내를 오염시킬 수 있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강력한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제거는 물론 탈취와 살균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900g의 혁신적인 가벼운 무게로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한 의류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고온 연속 스팀은 매일 세탁하기 힘든 셔츠, 교복 등 의류의 불쾌한 냄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의류뿐 아니라 가방, 침구, 쇼파,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기에 사용 시간을 절약해주는 짧은 예열 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이 있어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셀프 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놓을 수 있으며, 보관이 편리한 작은 사이즈로 봄철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유용하다.

     

    ■ 3단계 안심 청정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까지 제거! 테팔 퓨어에어 공기청정기

     

     

       
     
    미세먼지가 바깥공기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까지 영향을 미치면서, 미세먼지를 제거해주고 실내공기 정화를 도와주는 공기청정기는 필수 가전이 됐다. 테팔이 최근 출시한 테팔 퓨어에어 공기청정기는 3단계 안심 청정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99.99%까지 제거할 수 있다.

     

    먼저 1단계 프리필터가 입자가 큰 생활 먼지부터 머리카락 등을 걸러내주고, 2단계 탈취필터로 담배 연기와 같은 생활 악취부터 새집증후군 유발 물질과 유해가스 등을 제거해준다. 이후 3단계 H13 등급 헤파필터가 초미세먼지부터 알레르기 유발물질?집먼지 진드기?박테리아?세균?곰팡이 등 PM2.5 이하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한다.

     

    이 제품의 표준 사용 면적은 36.9m²(약 11평)으로 거실 또는 방에서도 쾌속 청정이 가능하며, 터보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강력한 공기 순환으로 오염된 실내 공기를 빠르게 정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청정 공기 알림 등으로 손쉽게 청정 공기를 확인하고 사용 환경에 따라 주간 또는 야간 자동 청정 모드를 선택 사용할 수 있어 야간에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