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오늘의 패션통신 #트렌드 캐리어 #커피로 만든 바지 #여전한 어글리 슈즈 인기

    • 매일경제 로고

    • 2019-04-12

    • 조회 : 32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카밀리안트, 입체 패턴 캐리어 ‘카미 360’ 출시

     

    ▲ 카밀리안트, 입체 패턴 캐리어 ‘카미 360’ 출시 (사진=카밀리안트)
    ▲ 카밀리안트, 입체 패턴 캐리어 ‘카미 360’ 출시 (사진=카밀리안트)

    캐리어 브랜드 카밀리안트가 입체 육각형 패턴의 ‘카미(KAMI) 360’ 캐리어를 출시한다. 최근 여행 관련 예능 프로그램과 워라밸 확산의 영향으로 여행이 대중화된 가운데, 카밀리안트는 특히 10~20대 젊은 층 사이에서 트렌디하면서 가성비까지 갖춘 엔트리 레벨 캐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도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유니크한 디자인의 신제품 카미 360을 출시했다. 육각형 로고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모던한 느낌을 주며, 특유의 화사한 색이 적용된 민트 그린, 스카이 블루 등 3가지 컬러로 출시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카밀리안트 마케팅 담당자는 “카미 360은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벌써 리오더에 돌입했다”며, “스타일을 놓치지 않고 싶어하는 젊은 여행자들을 위한 ‘원픽템’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FRJ, 커피 원두 재활용한 ‘아이스카페 데님’ 18종 출시

     

    ▲ FRJ, 커피 원두 재활용한 ‘아이스카페 데님’ 18종 출시 (사진=FRJ)
    ▲ FRJ, 커피 원두 재활용한 ‘아이스카페 데님’ 18종 출시 (사진=FRJ)

    데님 캐주얼 브랜드 FRJ가 12일 커피 찌꺼기를 활용해 탈취력과 시원한 착용감이 장점인 ‘아이스카페 데님’ 18종을 출시했다. 2019 버전으로 탄생한 아이스카페 데님은 올해 크롭 테이퍼드 핏을 추가한 남성 9종과 여성 9종으로 상품군을 확대했으며, 여름에 입기 좋은 쇼트 팬츠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FRJ가 2016년 업계 최초로 출시한 아이스카페 데님은 원두 찌꺼기를 재활용한 친환경 데님으로 원두가 가진 소취 기능을 활용해 청바지에서 나는 냄새를 조절하고 흡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 신제품은 올브러쉬 워싱 기법을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FRJ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도 무더운 여름 날씨가 예고되는 가운데 여름철 기능성 청바지 판매 준비를 작년보다 한달 정도 일찍 시작했다“며, ”6월 중에는 다양한 고객 혜택과 함께 국내 대형 커피 전문점과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MLB ‘빅볼청키’, 거침없는 상승세... 내년 100만족 판매 목표

     

    ▲ MLB ‘빅볼청키’, 거침없는 상승세 (사진=MLB)
    ▲ MLB ‘빅볼청키’, 거침없는 상승세 (사진=MLB)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가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말 출시와 동시에 빅볼청키는 출시 3주 만에 7차 리오더 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빅볼청키는 청키한 디자인에 뉴욕양키스, LA다저스, 보스턴레드삭스 등 메이저리그 유명 팀의 로고를 더한 어글리 슈즈다.

     

    리오더 과정에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인기 스타일과 사이즈를 중심으로 물량을 책정하고 기존 10mm 단위의 사이즈를 5mm 단위로 조정했으며, 290mm까지 확대했다. MLB는 올해 빅볼청키 판매량을 총 30~50만족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100만족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MLB 관계자는 “액션 스포츠 카테고리 내에서의 경쟁보다는 브랜드만의 특색을 살릴 수 있는 스트리트 스포츠 스타일의 슈즈가 효과적이라고 판단돼 빅볼청키를 기획하게 됐다”며, “운동화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만큼 이후에 출시될 MLB 신발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 리스, 19 S/S 신상 라인업 공개... ‘벚꽃놀이 패션으로 딱!’

     

    ▲ 리스, 19 S/S 신상 라인업 공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리스, 19 S/S 신상 라인업 공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본격적인 벚꽃놀이 시즌이 다가오면서 나들이 패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트렌드에 맞춰 리스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봄 트렌치코트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여성용 ‘로라 트렌치 코트’와 ‘다씨 트렌치 코트’, 남성용 ‘히다시 방수 맥 세이지 코트’를 비롯,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블레이저 등으로 출시했다.

     

    김수연 리스 마케팅 담당자는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하고 밝은 느낌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옷과 액세서리 전체를 눈에 띄게 연출하는 것보다 외투나 신발 등 한 가지 아이템에만 포인트를 주는 것이 세련된 봄 코디를 완성하는 방법”이라고 스타일링 팁을 소개했다.

     



    오지은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