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 '필환경' 시대 맞춰 '에코 보틀' 푼다

    • 매일경제 로고

    • 2019-04-12

    • 조회 : 40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올리브영이 '친환경'을 넘어선 '필(必)환경' 시대에 발맞춰 특별한 마케팅을 펼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올리브영은 제품 소진 시까지 친환경 소재의 에코 보틀을 제공하는 '아임 어 플라워(I'M A FLOW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봄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4월을 맞아 나들이 필수 아이템을 제안하고, 건강과 환경을 모두 잡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지속된 환경 오염 문제로 환경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뜻의 '필환경' 트렌드가 널리 자리잡고 있다"며 "이에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히 선보이는 '아임 어 플라워 보틀'은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인 에코젠으로 제작된 투명 워터 보틀이다. 900ml 대용량에 휴대가 간편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일상 속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물 많이 마시기'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4만 원 이상 구매 시 핑크 또는 블루 보틀을 2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꽃 성분을 내세운 주요 에센스 제품 샘플과 봄 콘셉트의 스티커 세트로 구성된 '아임 어 플라워 에너지 키트' 증정 행사도 펼친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을 함유한 '아이소이 잡티 세럼', 꽃을 피우는 블라써밍 에너지를 핵심 성분으로 한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등이 포함됐다. '아이소이'와 '마몽드' 행사 매대 상품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귀여운 그림체로 독특한 일러스트를 선보이고 있는 '조구만 스튜디오' 작가가 함께했다. '아임 어 플라워 보틀'과 '아임 어 플라워 에너지 키트' 디자인에 봄과 미세먼지 콘셉트를 반영한 일러스트가 담겼다. 에너지 키트에 포함된 스티커는 '조구만 스튜디오' 작가의 다양한 그림으로 제작됐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해 보틀을 꾸미기에도 좋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층 따뜻해진 날씨에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리브영이 특별히 제작한 친환경 워터 보틀, 플라워 에너지 키트와 함께 건강과 환경을 모두 잡는 뜻깊은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장유미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