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기어, 대용량 충전케이스 포함 블루투스 핸즈프리 ‘서머너K1PRO’ 할인 행사 진행

    • 매일경제 로고

    • 2019-04-19

    • 조회 : 3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및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 대표: 이승재)가 대용량 충전케이스가 포함된 블루투스 ‘서머너K1PRO’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서머너K1PRO를 판매가보다 8,500원 할인된 가격인 4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핸즈프리뿐만 아니라 고급 충전용 도킹스테이션이 기본 제공되며, 사이즈별로 구성돼 잘 빠지지 않는 고급 이어캡도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타사 제품에 비해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

     

    충전 도킹케이스가 없이 블루투스 핸즈프리 본체만 제공되는 실속형 솔로 패키지도 준비됐다. 실속형 솔로 패키지는 36,500원에 판매되기 때문에 더 저렴한 가격에 무선 핸즈프리를 구할 수 있다.

     

    또한, 서머너K1PRO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구매한 고객에게 스테레오 착탈식 이어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어폰은 케이스 포함 제품을 구매할 때만 제공되며 단품만 구매할 때는 증정되지 않는다.

     

    몬스타기어가 새롭게 출시한 서머너K1PRO는 HD 보이스와 고감도 마이스, DSP 기술로 고품질 통화 음성을 지원한다. 또한, 주변의 소음을 완벽히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8.0이 적용되어 어떠한 장소에서도 깨끗한 음성전달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는 서머너K1PRO는 블루투스 오디오 전송 기술이 뛰어난 CSR사의 정품 칩셋을 사용해 수신율이 뛰어나다.

     

    여기에 블랙 컬러와 테프론 러버코팅의 조합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스위치 단추도 심플하게 제작되어 사용하기 편하다. 이어셋 헤드는 270도 회전이 되고 마이크 암은 180도 회전이 되며 오른쪽 귀나 왼쪽 귀로 전환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착용감도 뛰어나다.

     

    몬스타기어 서머너K1PRO는 대용량 배터리 450mAh를 탑재해 1시간 충전으로 9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케이스에 배터리가 있어서 휴대하며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용 도킹스테이션을 완충하면 휴대하면서 최장 4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이철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