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천리자전거, 어린이날 앞두고 어린이용 자전거 신제품 3종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18

    • 조회 : 5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어린이 날을 앞두고 어린이 자전거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마블, 디즈니 등과 콜라보레이션한 ‘캐릭터 자전거’, 유아적 디자인을 탈피하고 성인 산악자전거의 느낌을 살린 어린이 자전거 ‘루트’, 마그네슘 소재로 보다 가볍고 개성 있는 프레임의 어린이 자전거 ‘트레이스’ 등 총 3종이다.

     

     

       
    ▲ 삼천리자전거 어린이 자전거 신제품 3종_아이언맨 자전거, 루트, 트레이스(왼쪽부터)

     

    삼천리자전거는 어린이용 신제품 출시를 위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인기 유명 캐릭터를 활용해 자전거를 디자인했다. 대표 신제품은 미국 마블사와 협업해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캐릭터인 아이언 맨을 디자인에 적용한 ‘아이언 맨’ 자전거다. 프레임뿐만 아니라 휠 커버, 체인케이스와 수납 바구니에도 캐릭터를 적용해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 헬멧, 장갑, 보호대 등 안전 장비도 캐릭터로 디자인해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언 맨 외에도 디즈니의 프린세스, 또봇V, 시크릿 쥬쥬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제품도 출시한다.

     

    MTB 컨셉의 아동용 자전거 신제품 ‘루트(ROOT)’는 유아적인 요소를 탈피해 보다 어른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아적인 디자인을 탈피하고 싶어 하는 어린이의 심리를 반영해 블랙이나 화이트와 같은 어른스러운 색상으로 깔끔하고 모던하게 디자인했다. 안정적인 다이아몬드 형태의 프레임에 광폭 타이어를 장착해 튼튼하고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다. 자전거 바퀴는 16인치, 18인치, 20인치 등 다양한 휠 사이즈로 출시되고 있어 연령에 따라 체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 삼천리자전거 어린이 자전거 신제품 '루트'

     

    마그네슘 신소재로 차체 무게를 줄인 아동용 자전거 ‘트레이스’도 출시한다. 대중적인 자전거에 사용되는 알루미늄보다 가벼운 소재인 마그네슘으로 프레임을 제작해 차체의 무게를 줄였다. 마그네슘으로 제작한 매그휠로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삼천리자전거의 어린이 자전거는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해 전 제품에 각종 안전 장치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돌출 부분에는 커버와 캡을 씌우고 체인 케이스의 모서리도 둥근 모양으로 마감 처리해 날카로운 부분이 없도록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용 공산품 유해물질 안전기준을 통과해 아이들도 안전하게 탈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아이언 맨 등 인기 캐릭터를 비롯해 디자인과 소재까지 업그레이드 했으며, 무엇보다 안전 장치를 강화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자동차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