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스X101', 이석훈·신유미·치타·배윤정 등 트레이너 공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22

    • 조회 : 1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엠넷 '프로듀스X101'을 통해 최고의 글로벌 보이그룹을 탄생시킬 트레이너 군단이 공개됐다.

     

    연습생들의 실력은 물론 멘탈까지 성장시킬 이번 시즌의 트레이너 라인업으로 보컬 트레이너 이석훈-신유미, 랩 트레이너 치타, 댄스 트레이너 배윤정-권재승-최영준이 합류했다. 모두 이전 시즌 경험자들로 구성됐다.

     

    '프로듀스X101' 트레이너[사진=엠넷]

    이석훈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해 성공적인 롤모델, 다정한 선배, 실력 있는 선생님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부드럽기만 할 것 같은 인상과는 달리 지적이 필요한 순간에는 정확하고 냉정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트레이너이기에 이번 시즌에도 없어선 안될 존재로 활약할 전망이다.

     

    신유미도 보컬 트레이너로 합세한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연습생들의 최대 능력치를 끌어내기 위해 따끔하게 충고, 연습생들을 향한 애정과 진심이 고스란히 전달되며 연습생은 물론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았다. 연습생들과 동고동락했던 신유미가 이번 시즌에는 어떤 사제의 연을 맺게 될지 주목된다.

     

    치타는 역대 모든 '프로듀스101' 시리즈에 랩 트레이너로 출연해 많은 연습생들을 가르쳐왔다. 트레이드 마크인 강렬한 눈빛은 평가 받는 연습생들을 얼어붙게 만들기도 하지만 의외의 귀엽고 친근한 모습이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과연 이번 시즌에는 어떤 모습으로 연습생들에게 다가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독보적인 호랑이 선생님 캐릭터로 '프로듀스101', '프로듀스48'을 함께한 댄스 트레이너 배윤정 역시 이번 시즌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배윤정은 따끔한 독설을 서슴지 않아 연습생들의 눈물을 쏙 빼놓곤 했지만 그만큼 학생 한 명 한 명을 향한 애착이 강해 그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비투비 등 파워풀한 보이그룹 안무가로 활동하고 있는 권재승도 '프로듀스101 시즌2'에 이어 다시 한 번 댄스 트레이너로 합류해 특유의 날카로운 평가를 이어갈 예정이다.

     

    트와이스, 레드벨벳, 세븐틴, 엑소 등의 안무가로 활동중인 최영준은 지난 해 '프로듀스48'에 댄스 트레이너로 출연해 몸을 사리지 않는 수업으로 연습생들과 호흡하며 남다른 사제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그가 '프로듀스X101'의 남자 연습생들과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프로듀스X101'은 오는 5월 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정병근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