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의 달 5월에 어울리는 ‘엄마와 딸’을 위한 커플 주얼리

    • 매일경제 로고

    • 2019-04-22

    • 조회 : 11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따뜻한 4월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5월의 봄이 다가오고 있다. 5월은 가정의 달인만큼 어린이날을 비롯해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어버이날 등 많은 기념일이 몰려 있다. 특히, 어버이날은 한 해 동안 표현하지 못한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는 날이라 자녀들의 고민이 깊다. 만일 까다로운 어머니 선물이 걱정이라면, 모녀가 같이 착용하는 커플 주얼리는 단순한 선물 이상의 의미와 기억을 선물하게 될 것이다.

     

     

       
    ▲ 이미지 출처: 토스(TOUS)

    스페인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토스(TOUS)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진주, 실버, 골드 등 천연 보석만 사용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특히, 엄마와 딸이 함께 착용하기에 좋아 많은 모녀 매니아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그니처 테디베어 모티브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아 선물용으로도 좋은 주얼리이다. 최근 헐리우드 유명 배우인 줄리아 로버츠의 조카 엠마 로버츠(Emma Roberts)를 글로벌 뮤즈로 선정했으며, 그녀의 사랑스러운 에너지에 힘입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국내 백화점 매장도 연이어 오픈하고 있어 옛날을 회상하며 방문하는 모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 이미지 출처: 이에르로르 (HYÈRES LOR)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는 남 프랑스 황금의 섬, 이에르의 다채로운 빛깔을 담은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통적인 가치를 재구성하여 현대적인 재미를 추가하고,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샴페인문 실버 청키 반지나 황금 비둘기에서 모티브를 얻은 콜롬브도르 컬렉션 팔찌는 이에르로르만의 우아한 볼륨감과 앤틱 파인 주얼리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에 적당하다. 또한, 너무 캐주얼하거나 올드하지 않아서 모녀가 같이 착용해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이미지 출처: 아가타(AGATHA)

    전세계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AGATHA)는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주얼리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아가타의 ‘스코티’ 라인은 유니크한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연령에 관계 없이 사랑받는 제품이다. 스코티 라인 안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데, MYSCOTT 스코티 원석 팔찌와 목걸이는 러블리한 스코티 모티브로 사랑스럽게 포인트 줄 수 있는 매우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MYSCOTT 스코티 제품으로 가정의 달 5월 엄마와 함께 데일리룩 포인트로 스타일링 하면 어떨까.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