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코메트리그녀석', 소름 엔딩 곡…'Shadows on the Wall' 22일 발매

    • 매일경제 로고

    • 2019-04-22

    • 조회 : 1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소름 돋는 엔딩신에 흘러나온 OST 곡이 발매된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의 OST 'Shadows on the Wall'이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드라마 다섯 번째 OST 'Shadows on the wall'은 신비하고 매력적인 목소리의 신예 쟈넷 서(Janett Suhh)의 목소리로 만나보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CJ E&M]

    'Shadows on the Wall'은 이안(박진영 분)과 윤재인(신예은 분)이 폐철공소에서 사이코메트리를 하던 중 우연히 특수수사본부 검사 강성모(김권 분)의 과거가 밝혀진 11부 엔딩과 강성모와 강근택(이승준 분)이 마주하던 12부 엔딩에 소개되며 이 노래의 정체와 이 노래를 부른 목소리의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 시켰다.

     

    음악감독 남혜승과 함께 Vorarah, Dante, Jello Ann 등 국내뿐 아니라 미국 등 해외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의 협업으로 완성된 노래 'Shadows on the Wall'은 몽환적인 도입부와 모던 록 스타일이 가미된 곡으로, 드라마의 후반부를 더욱 깊이 있는 색감으로 만들어 주고 있다.

     

    이 곡의 주인공인 쟈넷 서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음악감독 남혜승이 드라마의 OST에 참여할 새로운 목소리를 찾고 있던 중, 유튜브에 소개된 쟈넷 서의 커버 곡에 매료되어 러브콜을 보내 성사됐다.

     

    쟈넷 서는 저음에서 특히 몽환적이면서도 허스키한 매력이 돋보이는데, 신인답지 않은 당찬 가창력과 곡에 대한 해석력이 뛰어난 아티스트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며, 드라마의 다섯 번째 OST인 쟈넷 서의 'Shadows on the Wall'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이미영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