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한 듀얼스팀청소기, 스팀 살균 청소기능 통해 손쉽게 세균문제 해결

    • 매일경제 로고

    • 2019-04-23

    • 조회 : 12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최근 들어 미세먼지 문제들이 많아지고 있어 외부 공공 장소 뿐 아니라 가족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집안 환경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특히 가족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서 집안 곳곳에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세균 및 바이러스 등을 제거하는 살균청소가 꼭 필요하게 되었다.

     

    하지만 주부들이 아무리 관심을 기울여서 청소를 하는 경우에도 깨끗이 청소하기 힘든 부분들이 많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예를 들어 베란다 창틀, 방충망 등은 외부 밖에 연결되어 외부의 미세먼지나 세균들에 쉽게 오염될 수 있는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그때그때 청소하기가 어렵다.

     

    또 매일 사용하는 욕실 공간의 변기, 세면대등 곰팡이가 쉽게 생기는 욕조나 바닥 등 살균청소가 필요하며, 주방공간에서 세균들이 번식할 수 있는 싱크대, 가스렌지 및 주방후드 등 청소를 손쉽게 할 수 없는 게 현실이다.

     

    해피한 듀얼스팀청소기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행복한제작소에서는 집안의 다양한 공간에서 100도씨 고온 스팀으로 살균청소를 손쉽게 할 수 있는 '해피한 듀얼스팀청소기' 개발 출시하였다.

    해피한 듀얼스팀청소기는 먼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순간가열 방식으로 25초내 강력한 스팀이 분사되어 살균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스탠드와 핸디 듀얼 기능으로 공간이 넓은 거실, 창문 등은 스탠드 스팀청소기로 사용이 가능하고 좁은 공간과 틈새는 간단하게 다양한 액세사리와 함께 핸디 스팀청소기로 전환해서 살균청소를 할 수 있다.

     

    스팀 강약 조절기능으로 바닥재질이나 찌든 때에 따라 스팀 양조절이 가능하고, 투명한 분리형 물탱크로 남은 물의 양을 청소 중에도 확인할 수 있어 청소 중 물보충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상하 90도, 좌우 180도 부드러운 자유 회전으로 손목의 부담을 주지 않으며 침대나 소파 아래부분도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행복한제작소 변지환 대표는 “미세먼지가 많아지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집안에 미세먼지, 세균 및 바이러스를 말끔하게 청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반려동물이 있거나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집안의 위생이 가족들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살균청소를 소홀히 할 수 없다. 이런 필요성에 맞추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라고 설명했다.

     

    해피한 듀얼스팀청소기는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고,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서 판매 예정이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정상호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