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방시 뷰티, 24시간 유지되는 높은 지속력과 가벼운 착용감을 부여하는 립 & 아이 메이크업 듀오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23

    • 조회 : 7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24시간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과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환상적인 립 & 아이 메이크업 듀오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을 출시한다.

     

    신제품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은 지방시 패션하우스의 꾸뛰르 감성이 녹아 있는 신비롭고 매혹적인 컬러에 세련된 블랙 패키지가 더해져 탄생했다. 입술과 눈가에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면서 24시간 동안 유지되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앙크레 앵터딧(ENCRE INTERDITE)은 리퀴드 립스틱의 선명한 색감과 틴트의 높은 지속력을 결합한 제품이다. 섬세한 어플리케이터가 입술 굴곡이나 주름에 뭉치지 않도록 얇게 가볍게 밀착되어 얼룩 없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레드와 핑크, 푸시아, 누드, 브라운 등 8가지의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옴브레 앵터딧(OMBRE INTERDITE)은 한 번의 터치로 탁월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 아이섀도우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높은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고 번짐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감이 돋보이는 4가지 컬러와 매트한 톤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영롱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메이크업부터 매혹적인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룩을 구현해준다.

     

    지방시 뷰티 마케팅 담당자는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은 지방시 뷰티의 아이코닉한 컬러들을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메이크업 듀오”라며 “많은 여성들이 색조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선명한 색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새롭게 출시된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은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